Windows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컴퓨터가 부팅되면 사용할 준비가되기 전에 iTunes Helper, Adobe Reader, Skype, Google Chrome 및 Microsoft Office와 같은 여러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많은 프로그램이 유용 할 수 있지만이 프로세스 중에 컴퓨터에서 실행하는 프로그램이 많을수록 시작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너무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사용하려는 다른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전반적인 성능이 저하 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실행할 수있는 Windows 시작 프로그램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Windows 10, 8 및 7을 실행하는 PC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 및 8에서 시작 프로그램 변경

Windows 10 및 Windows 8 시작 프로그램을 변경하려면 작업 관리자를 사용합니다.

  1. Press & Media Ctrl 키 + 시프트 + Esc를 작업 관리자를 엽니 다.

  2. 응용 프로그램 상단에서 시작 탭.

  3. 선택 개설 상황 열을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비활성화 및 활성화로 정렬합니다.

    비활성화는 컴퓨터를 시작할 때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활성화됨을 의미합니다.

  4. 목록을 조사하여 항상 실행하지 않아도되는 활성화 된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실행 상태로 둡니다.

  5. 응용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려면 행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사용 안 함.

     

  6. 완료되면 X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작업 관리자를 종료합니다.

  7.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컴퓨터를 재부팅하십시오.


Windows 7 시작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Windows 7 시작 프로그램을 변경하려면 MSConfig를 사용합니다.

  1. 시작 메뉴를 엽니 다. 검색 창에 msconfig.exe를.

  2. 고르다 msconfig.exe를.

  3. 시스템 구성 창에서 시작 탭.

  4. 컴퓨터가 시작될 때 실행되는 모든 프로그램 목록이 표시되어야합니다. 목록을 검토하고 항상 실행하지 않아도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식별하는 경우 프로그램 이름 옆의 확인란이 체크. 확실하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을 활성화 된 상태로 둡니다.

  6. 완료되면 OK.

  7. 다시 시작하라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다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