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켓 플레이스 옵션이없는 이유

Facebook Marketplace는 Facebook 소셜 네트워크에 내장 된 인기 기능으로 매달 800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팔 때 사용합니다.

Facebook Marketplace 서비스는 다음 방법을 통해 Facebook 내에서 무료로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Facebook 웹 사이트 : 시장 화면 왼쪽의 메인 메뉴에서 링크를 클릭합니다.
  • Facebook 앱 : 세 개의 수평선처럼 보이는 아이콘을 탭하여 보조 메뉴를 연 다음 시장. 링크가 보이지 않으면 아래에 숨겨져있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링크. 모든 메뉴 옵션을 보려면 탭하십시오.

Derek Abella / Lifewire

Facebook Marketplace는 일반적으로 위의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찾을 수 있지만 기술 문제 또는 계정 제한으로 인해 옵션이 완전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마켓 플레이스를 Facebook에 추가하고 해당 아이콘이 앱 및 Facebook 웹 사이트에 다시 표시되도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 아이콘이 누락 된 이유

Facebook 웹 사이트 또는 앱을 열 었는데 Facebook Marketplace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이 문제의 원인이 될 수있는 다양한 잠재적 원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 18 세 미만. Facebook Marketplace는 18 세 이상의 Facebook 사용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거주 지역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는 미국, 캐나다 및 호주를 포함한 50 개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프로필의 집 주소가 지원되지 않는 국가로 설정된 경우 Facebook Marketplace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지원되지 않는 국가에 있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에서 지원하지 않는 국가로 여행하는 경우 Facebook 사이트 및 앱에서 옵션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 장치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는 iPhone 5 이상, Android 및 iPad 장치에서만 작동합니다. iPod touch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Facebook 계정이 새롭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는 새로운 Facebook 사용자에게 전혀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스캐 머가 이전 계정이 플랫폼에서 금지 된 직후에 새 계정을 생성하고 가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 동적 메뉴에 숨겨져 있습니다.. Facebook 앱의 기본 아이콘 메뉴는 동적이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Facebook 기능에 대한 바로 가기를 표시합니다. Facebook Marketplace를 사용하지 않고 잠시 가면 아이콘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탭 세 줄 아이콘 더 많은 Facebook 서비스를 보려면 메인 메뉴에서.
  • Facebook이 귀하의 액세스를 취소했습니다.. 정책이나 표준을 위반하는 방식으로 Marketplace를 사용한 경우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 마켓 플레이스를 얻는 방법

Facebook에 로그인 한 후 현재 Facebook Marketplace가없는 경우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여 표시 할 수 있습니다.

  1. Facebook 웹 사이트 또는 앱에서 로그 아웃 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2. 모바일 장치에서 Facebook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iOS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과 Android 기기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 귀하의 국가를 Facebook Marketplace에서 지원하는 국가로 변경하십시오. Facebook 프로필로 이동하여 회사소개를 클릭하고 더하기 부호 도시를 추가하거나 편집 현재 도시를 변경합니다.

  4. 매일 새 Facebook 계정을 사용하고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친구를 추가하세요. Facebook이 귀하의 계정이 실제 제품이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만들어진 가짜가 아니라는 것을 감지하면 Marketplace 기능이 잠금 해제 될 수 있습니다.

  5.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Facebook Marketplace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링크가 기본 Facebook 웹 사이트 및 앱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좋은 백업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 앱을 찾을 수 없습니다.

Facebook Local 및 Facebook Messenger에 대한 별도의 앱이 있지만 Facebook Marketplace는 기본 Facebook 앱 및 웹 사이트 내에서 완전히 작동합니다. 새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앱을 설치하는 경우 Facebook Marketplace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것은 기본 Facebook 앱뿐입니다.

다운로드 할 공식 Facebook Marketplace Android 앱은 없으며 iPhone 및 iPad와 같은 iOS 기기 용 앱도 없습니다.

과거에 독립형 Facebook Marketplace 앱을 사용했다면 비공식 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타사 Facebook Marketplace 앱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필요하지 않으며 기본 Facebook 앱보다 기능이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