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정리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Chrome 정리 도구는 유해한 멀웨어를 제거하고 도용 된 설정을 원래 상태로 복원하는 Chrome의 기본 제공 기능입니다. 또한 트래픽 오류없이 Chrome을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모든 운영 체제의 Google Chrome 웹 브라우저에 적용됩니다. Chrome 정리 도구를 사용하려면 Chrome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Windows에서 Chrome 정리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다음과 같은 원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나면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제거하십시오.

  • 방해가되는 팝업 광고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검색 엔진 또는 홈페이지가 알 수없는 서비스 나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 브라우저의 일반적인 속도 저하.

Chrome 정리 도구는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무언가가 발견되면이를 알려주고이를 제거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이러한 문제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Chrome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세 개의 점을 선택한 다음 설정.

    다음을 입력하여 Chrome 설정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chrome : // settings 주소 표시 줄에.

  2.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 한 다음 고급.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 및 정리 섹션을 선택한 다음 컴퓨터 정리.

  4. 고르다 발견.

  5. "유해한 소프트웨어 확인 중"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야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완료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이 발견되면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Chrome은 또한 모든 유해한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합니다.


Mac에서 Chrome 정리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macOS 용 Chrome은 정리 도구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음으로 이동하여 Mac에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Finder의 폴더를 열고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휴지통으로 이동합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필요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또한 확장 프로그램을 한 번에 하나씩 또는 한 번에 모두 비활성화하는 것도 고려하십시오. 타사 애드온은 종종 브라우저 문제의 원인입니다.


Chrome 브라우저 설정을 재설정하는 방법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브라우저 설정을 기본 상태로 재설정하십시오.

  1. Chrome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세 개의 점을 선택한 다음 설정.

  2.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 한 다음 고급.

  3. 스크롤하여 설정 초기화 섹션을 선택하고 설정을 원래 기본값으로 재설정.

  4. 고르다 설정 초기화 Chrome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합니다.

    북마크, 검색 기록 및 저장된 비밀번호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