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의 차이점

Google 크롬 웹 브라우저는 웹에 액세스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른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Chrome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향상되고 Chrome 웹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테마로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2022 월부터 Google은 Windows, Mac 및 Linux에서 Chrome 앱에 대한 지원을 종료합니다. Chromebook의 경우 지원이 XNUMX 년 XNUMX 월에 종료됩니다.


Chrome 앱이란?

웹 앱은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여 사용하는 Gmail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유형의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직접로드되는 표준 응용 프로그램과 다릅니다.

표준 응용 프로그램은 인터넷이 널리 사용되기 전의 개인용 컴퓨팅 초기에 더 일반적이었습니다. 결국 웹 앱은 "프로그레시브 웹 앱"(앱과 유사한 웹 페이지)으로 대체되었으며, 이것이 바로 Google이 2017 년에 Google 웹 스토어에서 모든 앱을 제거하고 폐기를 선언 한 이유입니다.


확장 프로그램으로 Chrome 기능 향상

확장은 CRX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작은 프로그램입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 설치 폴더의 특정 위치에 저장되며 저장할 위치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 브라우저 작동 방식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페이지 화면 캡처는 전체 웹 페이지의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브라우저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방문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서이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또 다른 예는 온라인에서 거래를 찾는 Ebates 확장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며 쇼핑 사이트를 방문 할 때 가격 절감 및 쿠폰 코드를 확인합니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Chrome 웹 스토어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미리보고,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설치 후 확장 프로그램을 변경합니다.

  1. Chrome을 열고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2. 왼쪽 창에서 확장.

  3. 보다 구체적인 검색을 원하면 아래에서 적절하게 선택하십시오. 카테고리, Features평가.

  4. 기본 창에서 관심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다음 화면에서 설명, 스크린 샷, 리뷰, 버전 정보, 출시 날짜, 관련 앱 및 기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5. 원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찾으면 Chrome에 추가.

  6. 확인 대화 상자에서 확장 기능 추가.

  7. 확장 프로그램이 즉시 작동하기 시작하고 검색 창 옆에있는 Chrome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해당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8. 확장에 대한 설정을 조정하려면 확장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옵션.

  9. 확장 작동을 중지하려면 확장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확장 관리을 탭한 다음 토글 스위치를 끕니다. 페이지 상단에

  10. 확장을 제거하려면 확장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확장 관리을 클릭 한 다음 페이지 하단에서 확장 제거 > 제거.

  11. 새로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하세요.


Chrome 테마로 더욱 재미있게 브라우징

테마는 색 구성표와 배경을 변경하여 브라우저의 모양을 개인화합니다. 테마는 또한 탭에서 스크롤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의 모양을 변경합니다. 그러나 확장 프로그램과 달리 테마를 변경해도 Chrome 작동 방식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Chrome 테마를 설치하는 방법

Chrome 탐색을 맞춤 설정하는 것은 재미 있고 일시적입니다. 원하는만큼 많은 테마를 사용해보세요.

  1. Chrome을 열고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2. 왼쪽 창에서 테마.

  3. 보다 구체적인 검색을 원하면 왼쪽 창에서 아래에서 적절한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카테고리평가.

  4. 더 큰 이미지를보고 리뷰를보고 설명을 읽으려면 테마를 선택하십시오.

  5. 테마를 사용하려면 Chrome에 추가, 즉시 적용됩니다. 현재 창에서 효과가 보이지 않으면 새 탭이나 창을 열어 확인하십시오.

  6. 표시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취소 화면 상단에

  7. Chrome 테마를 제거하려면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점 XNUMX 개) 아이콘을 선택하고 설정. 에서 외관 섹션, 옆 테마, 고르다 기본값으로 재설정.

  8. 다른 테마를 다운로드하면 현재 테마가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