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Xbox 게임 DVR로 스크린 캐스트를 만드는 방법

때로는 무언가를 설명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럴 때는 스크린 캐스트를 녹화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용 기본 제공 Xbox 앱에는 언제든지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을 캡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Game Bar라는 도구가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 10에만 적용됩니다.


Screencast 란 무엇입니까?

스크린 캐스트는 Windows 바탕 화면의 녹화 된 비디오입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일련의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용 비디오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Word의 문서를 DOCX에서 DOC로 변환하는 방법을 누군가에게 가르치고 싶다면 단계를 진행하는 스크린 캐스트를 녹화 할 수 있습니다.

Xbox Game Bar를 사용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Game Bar는 PC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녹화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다른 앱 녹화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녹음 내용을 YouTube, Twitch 및 Xbox Live와 같은 플랫폼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Game Bar는 전체 데스크톱을 캡처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작업 표시 줄은 생략됩니다. 한 번에 하나의 프로그램에서만 작동하며 녹음 기능이 전혀 작동하지 않는 프로그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는 스크린 캐스트를 녹화하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타사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에 의존해야합니다.


Windows 10에서 스크린 캐스트를 녹화하는 방법

Windows 10 Game Bar로 화면을 녹화하려면 :

  1. 거래증명방식 게임 바 설정 Windows 검색 상자에서 게임 바 설정.

  2. 아래의 토글 스위치를 확인하십시오. 게임 바를 사용하여 게임 클립, 스크린 샷 및 방송 녹화On.

    이 화면에서 비디오 녹화 및 스크린 샷 촬영을위한 키보드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거래증명방식 X 박스 Windows 검색 상자에서 Xbox 본체 도우미.

  4. Xbox 앱이 시작된 후 Windows 키 + G Game Bar를 불러옵니다.

    게임 바에 화면을 녹화하려면 Xbox 본체 도우미 앱이 열려 있고 최대화되어 있어야합니다.

  5. 고르다 기록 (흰색 원) 아래 방송 및 캡처 화면 녹화를 시작하려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없다면 방송 및 캡처 창에서 웹캠 시계 옆 화면 상단의 아이콘

  6. 타이머 및 다른 두 개의 아이콘과 함께 화면 오른쪽 상단에 빨간색 점이 표시됩니다. 선택 녹음 중지 아이콘 (흰색 사각형)을 눌러 녹음을 종료합니다. 선택 마이크로폰 아이콘을 눌러 사운드 녹음을 활성화 / 비활성화합니다.

    게임 바는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 (예 : 음악)를 녹음하지만 음성과 같은 외부 소리는 녹음하지 않습니다.

  7. 녹음 내용을 보려면 Windows 키 + G Game Bar를 불러 와서 모든 캡처 표시 아래에 방송 및 캡처.

    고르다 파일 위치 열기 파일이 포함 된 폴더를 보려면 비디오 아래에 있습니다.


비디오를 조정하는 방법

Xbox 본체 도우미 앱에서 스크린 캐스트에 액세스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캡처 녹화 된 모든 클립을 보려면 왼쪽에있는 탭 (앞에 게임 컨트롤러가있는 필름 셀 모양)을 클릭하십시오. 각 비디오에는 녹화 한 파일 이름, 프로그램 이름, 날짜 및 시간이 자동으로 지정됩니다.

사용하려는 비디오를 선택하면 Xbox 앱 내에서 확장되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고르다 정돈 편집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Xbox Live에 비디오를 삭제, 이름 변경 또는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위치를 보려면 폴더 열기.

게임 바 화면 녹화는 다음 위치에 저장됩니다. 이 PC > 동영상 > 캡처 기본적으로. Game Bar 또는 Xbox 앱을 열지 않고 스크린 캐스트에 액세스하려면 Windows 키 +키보드에서 Windows 10의 파일 탐색기를 열고 동영상 왼쪽 패널에서 캡처 폴더에 있습니다.

Game Bar로 녹화 된 비디오는 상당히 클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를 더 잘 제어하려면 고급 기능이 포함 된 스크린 캐스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