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이란 무엇이며 파일을 여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PDF 파일은 Portable Document Format 파일입니다.
  • Adobe Reader, SumatraPDF, 브라우저 또는 다른 PDF 리더로 하나를 엽니 다.
  • EasyPDF.com 또는 문서 변환기를 사용하여 DOCX, XLSX, JPG, PNG 등으로 변환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PDF가 무엇인지, PDF를 여는 방법, Word 또는 Excel에서 사용할 수있는 이미지 또는 편집 가능한 파일과 같은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수있는 모든 다양한 방법 및 PDF를 암호로 보호하거나 암호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PDF 파일이란?

Adobe에서 개발 한 파일 확장자가 .PDF 인 파일은 Portable Document Format 파일입니다.

PDF 파일에는 이미지와 텍스트뿐만 아니라 대화 형 단추, 하이퍼 링크, 포함 된 글꼴, 비디오 등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PDF 형식으로 제공되는 제품 설명서, eBook, 전단지, 작업 응용 프로그램, 스캔 한 문서, 브로셔 및 기타 모든 종류의 문서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는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전체 형식으로 PDF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PDF는 PDF를 만든 소프트웨어 나 특정 운영 체제 또는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장치에서 열어도 똑같이 보입니다.


PDF 파일을 여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PDF를 열어야 할 때 바로 Adobe Acrobat Reader로 이동합니다. Adobe는 PDF 표준을 만들었으며 그 프로그램은 확실히 가장 인기있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사용하는 것은 완전히 괜찮지 만, 필요하지 않거나 사용하고 싶지 않은 많은 기능이있는 다소 부풀어 오른 프로그램입니다.

Chrome 및 Firefox와 같은 대부분의 웹 브라우저는 PDF를 직접 열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이나 확장 기능이 필요할 수도 있고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온라인에서 PDF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열리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좀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한 경우 SumatraPDF, Slim PDF Reader 또는 MuPDF를 적극 권장합니다. 세 가지 모두 무료입니다.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최고의 무료 PDF 리더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PDF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

Adobe Acrobat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PDF 편집기이지만 Microsoft Word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antomPDF 및 Nitro Pro와 같은 다른 PDF 편집기도 있습니다.

PDFescape, DocHub 및 PDF Buddy는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온라인 PDF 편집기로, 구직 신청서 나 세금 양식에서 가끔 볼 수있는 것과 같이 양식을 작성하기가 정말 쉽습니다. PDF를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여 이미지, 텍스트, 서명, 링크 등을 삽입 한 다음 컴퓨터에 PDF로 다시 다운로드하십시오.

Fill이라는 유사한 온라인 PDF 편집기는 PDF에 서명 만 추가해야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확인란, 날짜 및 일반 텍스트 포함도 지원하지만 기존 텍스트를 편집하거나 양식을 쉽게 작성할 수 없습니다.

PDF에서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것과 같이 단순한 양식 채우기 이상의 것을 추구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PDF 편집기 모음을 보려면 최고의 무료 PDF 편집기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Sejda PDF 편집기.

PDF 파일의 일부를 자체적으로 추출하거나 PDF를 여러 개별 문서로 분할하려는 경우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움말은 최고의 PDF Splitter 도구 및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PDF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PDF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PDF의 내용을 편집 할 수 있도록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PDF를 변환하면 더 이상 .PDF가 아니라 PDF 리더가 아닌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립니다.

예를 들어 PDF를 Microsoft Word 파일 (DOC 및 DOCX)로 변환하면 Word뿐만 아니라 OpenOffice 및 LibreOffice와 같은 다른 문서 편집 프로그램에서도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변환 된 PDF를 편집하는 것은 익숙하지 않은 PDF 편집기에 비해 훨씬 더 편할 것입니다.

PDF가 아닌 파일을 .PDF 파일로 만들려면 PDF 작성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구는 이미지, eBook 및 Microsoft Word 문서와 같은 것을 가져 와서 PDF로 내보낼 수 있으므로 PDF 또는 eBook 리더에서 열 수 있습니다.

무료 PDF 작성자를 사용하여 일부 형식에서 PDF로 저장하거나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일부는 PDF 프린터 역할도하므로 거의 모든 파일을 .PDF 파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거의 모든 것을 PDF로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DF로 인쇄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Chrome에서 웹 페이지를 PDF로 인쇄.

위 링크의 일부 프로그램은 두 가지 방법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이를 사용하여 PDF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고 PDF를 만들 수 있습니다. Caliber는 eBook 형식으로의 변환을 지원하는 무료 프로그램의 또 다른 예입니다.

또한 언급 된 많은 프로그램은 여러 PDF를 하나로 병합하고 특정 PDF 페이지를 추출하고 PDF에서 이미지 만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EasePDF는 파일을 DOCX로 저장할 수있는 온라인 PDF to Word 변환기의 한 예입니다.

PDF 파일을 단순히 이미지로 사용하려는 경우 PDF 파일을 JPG로 변환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PDF를 보내는 사람이 PDF를 가지고 있는지 또는 설치 하려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리더.

EasyPDF.com은 Word, PowerPoint, Excel 또는 AutoCAD와 호환되도록 PDF를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있는 또 다른 온라인 PDF 변환기입니다. PDF 페이지를 GIF 또는 단일 텍스트 파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PDF는 Dropbox, Google Drive 또는 컴퓨터에서로드 할 수 있습니다. CleverPDF는 유사한 대안입니다.

또 다른 변환은 PDF에서 PPTX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PDFConverter.com을 사용하여 문서를 변환하는 경우 PDF의 각 페이지는 PowerPoint 또는 PPTX 파일을 지원하는 다른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있는 별도의 슬라이드로 분할됩니다.

이미지 형식, HTML, SWF, MOBI, PDB, EPUB, TXT 등을 포함하여 PDF 파일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다른 방법은이 무료 파일 변환 프로그램 및 온라인 서비스를 참조하십시오.


PDF를 보호하는 방법

PDF 보안에는 PDF를 열 때 암호를 요구하는 것, PDF 인쇄, 텍스트 복사, 주석 추가, 페이지 삽입 등을 방지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링크 된 PDF 작성자 및 변환기 중 일부와 PDFMate PDF Converter Free, PrimoPDF, FreePDF Creator, Soda PDF 및 FoxyUtils와 같은 기타는 이러한 유형의 보안 옵션을 변경할 수있는 많은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DF를 암호로 보호하는 방법

PDF 암호를 크랙하거나 PDF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일부 상황에서는 암호로 PDF 파일을 보호하는 것이 좋지만 암호가 무엇인지 잊어 버려 자신의 파일에 대한 액세스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PDF 소유자 암호 (특정 활동을 제한하는 암호) 또는 PDF 사용자 암호 (열기를 제한하는 암호)를 제거하거나 복구해야하는 경우 무료 PDF 암호 제거 도구 목록에있는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