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피드 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것을 얻을 수있는 곳)

RSS는 Really Simple Syndication의 약자로, 좋아하는 뉴스 캐스트, 블로그,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하고 표준화 된 콘텐츠 배포 방법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새 게시물을 찾거나 새 게시물 알림을 받기 위해 사이트를 구독하는 대신 웹 사이트에서 RSS 피드를 찾고 RSS 리더에서 새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RSS 작동 원리

Kaley McKean / Lifewire

RSS는 웹 사이트 작성자가 자신의 웹 사이트에 새 콘텐츠 알림을 게시하는 방법입니다. 이 콘텐츠에는 뉴스 캐스트, 블로그 게시물, 일기 예보 및 팟 캐스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알림을 게시하기 위해 웹 사이트 작성자는 사이트의 각 게시물에 대한 제목, 설명 및 링크를 포함하는 RSS 피드에 대한 XML 파일 확장자를 가진 텍스트 파일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웹 사이트 작성자는이 XML 파일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웹 페이지에 RSS 피드를 추가합니다. XML 파일은 RSS 리더에 표시되는 표준 형식으로이 RSS 피드를 통해 새 콘텐츠를 자동으로 신디케이션합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이 RSS 피드를 구독하면 RSS 리더에서 새 웹 사이트 콘텐츠를 읽습니다. 이러한 RSS 리더는 여러 XML 파일에서 컨텐츠를 수집하고 정보를 구성하며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 컨텐츠를 표시합니다.

RSS 피드와 RSS 리더로 할 수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게시 된 댓글 목록을 읽으려면 각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웹 페이지 및 포럼에서 토론을 따르십시오.
  • 좋아하는 블로거가 요리하는 맛있는 음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친구들과 레시피를 공유하십시오.
  • 여러 출처의 지역, 국가 및 국제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RSS 피드 란 무엇입니까?

RSS 피드는 정보 소스를 한 곳에서 통합하고 사이트에서 새 콘텐츠를 추가 할 때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공유하는 좋아하는 콘텐츠 만 볼 수 있습니다. RSS 피드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게시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RSS 피드를 찾으려면 사이트의 기본 또는 홈 페이지를보십시오. 일부 사이트는 RSS 피드를 약어 RSS 또는 XML이 포함 된 주황색 버튼으로 표시합니다.

모든 RSS 아이콘이 똑같지는 않습니다. RSS 아이콘은 크기와 색상이 다릅니다. 이러한 모든 아이콘에 RSS 또는 XML이라는 약어가 포함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사이트는 신디케이트이 링크 또는 다른 유형의 링크를 사용하여 RSS 피드를 표시합니다.

일부 사이트는 RSS 피드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목록에는 광범위한 웹 사이트에 대한 다양한 주제가 포함되거나 유사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웹 사이트의 목록 피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RSS 피드를 찾으면 RSS 아이콘 또는 링크를 클릭하여 웹 사이트의 피드를 제어하는 ​​XML 파일을 표시하십시오. 이 RSS 링크를 사용하여 RSS 리더에서 피드를 구독합니다.

웹 사이트가 WordPress에서 제공되는 경우 /먹이다/ 웹 사이트 URL의 끝 (예 : www.example.com/feed/)을 클릭하여 RSS 피드를 봅니다.


Google 크롬에서 RSS 링크를 찾는 방법

RSS 아이콘이나 링크가 보이지 않으면 웹 페이지의 페이지 소스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Chrome에서 페이지 소스를보고 RSS 링크를 얻는 방법입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웹 페이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선택하고 페이지 소스보기.

  3. 고르다 설정 > 발견.

  4. 거래증명방식 RSS 키를 누릅니다 엔터 버튼.

  5. RSS 인스턴스는 페이지 소스에서 강조 표시됩니다.

  6. RSS 피드 URL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링크 주소 복사.

  7. RSS 리더에서 RSS 피드를 구독하려면이 URL을 사용하십시오.


RSS 리더 란?

RSS 리더를 이메일받은 편지함과 같은 것으로 생각하십시오. 웹 사이트에 대한 RSS 피드를 구독하면 RSS 리더에 해당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RSS 리더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보거나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새 콘텐츠를 읽을 때마다 RSS 리더는 해당 콘텐츠를 읽은 것으로 표시합니다.

다양한 RSS 리더가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블로그 및 뉴스 게시물을 읽으려면 무료 온라인 RSS 리더를 선택하십시오. RSS 피드를 앱에서 읽으려면 다양한 무료 Windows RSS 피드 리더 및 뉴스 수집기를 탐색하십시오.

인기있는 RSS 리더는 Feedly입니다. Feedly는 Android, iOS, Windows, Chrome 및 기타 웹 브라우저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클라우드 기반 RSS 리더입니다. 타사 앱에서도 작동합니다. Feedly를 시작하는 것은 쉽습니다.

데스크탑의 Feedly에서 RSS 피드를 구독하려면 :

  1. RSS 피드의 URL을 복사합니다.

  2. Feedly에 URL 붙여 넣기 검색 상자를 클릭하고 소스 목록에서 RSS 피드를 선택합니다.

  3. 고르다 팔로우.

  4. 고르다 새 피드.

  5. 피드를 설명하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6. 고르다 만들기.

  7. 왼쪽 창에서 RSS 피드를 선택합니다.

  8. 읽고 싶은 내용을 선택하세요.

  9. 나중에 읽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저장하려면 북마크 아이콘 (나중에 읽기) 또는 별표 (보드에 저장)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놓으세요.


RSS 표준의 역사

1999 년 XNUMX 월 Netscape는 RSS의 첫 번째 버전 인 RDF Site Summary를 만들었습니다. 웹 게시자가 My.Netscape.com 및 기타 초기 RSS 포털에 웹 사이트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몇 달 후 Netscape는 기술을 단순화하고 Rich Site Summary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Netscape는 AOL이 Netscape를 인수하고 회사를 재구성 한 직후 RSS 개발 참여를 중단했습니다.

새 버전의 RSS가 2002 년에 출시되었고 기술은 Really Simple Syndication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버전과 2004 년 Mozilla Firefox 웹 브라우저 용 RSS 아이콘이 생성됨에 따라 RSS 피드는 웹 방문자가보다 쉽게 ​​액세스 할 수있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