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Drop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AirDrop은 Mac과 iOS 장치가 최소한의 번거 로움으로 파일을 서로 무선으로 공유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음을 학습합니다.

  • 사람들이 Airdrop을 사용하는 이유
  • 용도
  • 기술적 관점에서 작동하는 방법

에어 드랍 사용 방법

종종 사진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을 때 문자를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냅니다. 작동하지만 AirDrop을 사용하여 사진을 보내는 것이 훨씬 빠를 수 있습니다. 유일한 요구 사항은 두 장치가 모두 Apple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AirDrop은 사진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공유 할 수있는 거의 모든 것을 전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Pad에서 친구의 전화로 웹 사이트를 AirDrop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읽기 위해 북마크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Notes에서 다른 사람의 iPad 또는 iPhone으로 텍스트를 AirDrop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Apple지도에 고정한 재생 목록, 연락처 정보 및 위치와 같은 정보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Airdrop을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Ellen Lindner / Lifewire

이 지침은 iOS 7 이상을 실행하는 기기 및 OS X Yosemite 이상을 실행하는 2012 년 이후 Mac에 적용됩니다.


AirDrop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AirDrop은 Bluetooth를 사용하여 장치간에 피어-투-피어 Wi-Fi 네트워크를 생성합니다. 즉, AirDrop 연결을 위해 라우터 나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Wi-Fi 및 Bluetooth를 켜야합니다.

각 장치는 연결 주위에 방화벽을 생성하고 파일은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실제로 이메일을 통해 전송하는 것보다 더 안전합니다. AirDrop은 주변에있는 지원되는 장치를 자동으로 감지하며 장치는 양호한 Wi-Fi 연결을 설정할 수있을만큼만 가까워 야하므로 여러 방에서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AirDrop의 한 가지 장점은 Wi-Fi를 사용하여 연결하는 것입니다. 일부 앱은 Bluetooth를 사용하여 유사한 파일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부 Android 장치는 NFC (근거리 무선 통신)와 Bluetooth를 함께 사용하여 파일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Bluetooth와 NFC는 Wi-Fi에 비해 상대적으로 느리기 때문에 AirDrop을 사용하여 더 큰 파일을 훨씬 빠르고 편리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AirDrop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팁을 시도하여 다시 작동하도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