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Drop을 사용하여 파일 전송

AirDrop은 Apple의 독점 무선 기술로 사용자 소유이든 다른 사용자의 소유이든 관계없이 근처에있는 호환되는 Apple 기기와 특정 유형의 파일을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Drop은 iOS 7 이상을 실행하는 iOS 모바일 장치와 Yosemite 이상을 실행하는 Mac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과 Apple 모바일 장치간에 파일을 공유 할 수도 있으므로, 예를 들어 iPhone에서 Mac으로 사진을 전송하려는 경우 AirDrop을 실행하면됩니다. AirDrop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 웹 사이트, 비디오, 위치, 문서 등을 근처의 iPhone, iPod touch, iPad 또는 Mac에 무선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AirDrop의 작동 원리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파일을 이동하는 대신 로컬 사용자와 장치는 Bluetooth와 Wi-Fi라는 두 가지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AirDrop 사용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파일을 전송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나 원격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AirDrop은 무선 로컬 네트워크를 설정하여 호환되는 하드웨어간에 안전하게 파일을 배포합니다. 파일 공유 방법이 유연합니다. AirDrop 네트워크를 설정하여 주변에있는 모든 사람 또는 연락처와 공개적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AirDrop 기능이있는 Apple 장치

현재의 모든 Mac 및 iOS 모바일 장치에는 AirDrop 기능이 있습니다. 구형 하드웨어의 경우 AirDrop은 OS X Yosemite 이상을 실행하는 2012 Mac과 iOS 7 이상을 실행하는 다음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Phone 5 이상
  • 아이팟 터치 5
  • iPad 4 이상
  • 아이 패드 미니

장치에 AirDrop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

  • Mac에서클릭 Go Finder의 메뉴 막대에서. 만약 공중 투하Go 메뉴에서 Mac은 AirDr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OS 모바일 장치에서 —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 제어 센터. AirDrop이 제어 센터에있는 경우 장치는 AirDr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10 및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기기에서는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에 액세스합니다. iOS 11을 실행하는 장치의 경우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에 액세스 한 다음 셀룰러 아이콘 AirDrop이 포함 된 메뉴를 표시합니다. 딸깍 하는 소리 공중 투하 수신 끄기, 연락처 만 및 모두의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AirDrop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기기가 서로 30 피트 이내에 있어야하며 모든 iOS 기기의 셀룰러 설정에서 개인용 핫스팟이 꺼져 있어야합니다.


Mac에서 AirDrop을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

Mac 컴퓨터에서 AirDrop을 설정하려면 Go > 공중 투하 Finder 메뉴 막대에서 AirDrop 창을 엽니 다. AirDrop은 Wi-Fi 및 Bluetooth가 켜져있을 때 자동으로 켜집니다. 꺼져있는 경우 창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켭니다.

AirDrop 창 하단에서 세 가지 AirDrop 옵션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받으려면 설정이 연락처 만 또는 모든 사람이어야합니다.

AirDrop 창에는 근처의 AirDrop 사용자에 대한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보내려는 파일을 AirDrop 창으로 끌어서 보내려는 사람의 이미지 위에 놓습니다. 수신 기기가 이미 iCloud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지 않으면 수신인에게 항목을 저장하기 전에 수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전송 된 파일은 Mac의 다운로드 폴더에 있습니다.


iOS 장치에서 AirDrop을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AirDrop을 설정하려면 제어 센터를 엽니 다. 셀룰러 아이콘을 세게 누르고 AirDrop을 탭한 다음 계약 앱에있는 사람 에게서만 파일을 받을지 모든 사람에게서 받을지 선택합니다.

iOS 모바일 장치에서 문서,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파일 형식을 엽니 다. 사용 공유 전송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iOS 앱에 표시되는 아이콘. 인쇄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아이콘으로 화살표가 위쪽을 가리키는 사각형입니다. AirDrop을 켜면 공유 아이콘이 AirDrop 섹션이 포함 된 화면을 엽니 다. 탭 사람의 이미지 파일을 보내려는 경우. 공유 아이콘이 포함 된 앱은 메모, 사진, Safari, Pages, Numbers, Keynote 및 타사 앱을 포함한 기타입니다.

전송 된 파일은 적절한 앱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가 Safari에 나타나고 노트가 Notes 앱에 나타납니다.

수신 기기가 연락처만을 사용하도록 설정되어있는 경우 두 기기가 모두 iCloud에 로그인되어 있어야 제대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