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Drop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다시 시작하기위한 5 가지 팁

iOS 또는 Mac 장치에서 AirDrop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운 좋게도 AirDrop이 제대로 작동하는 것이 머리를 당기는 이벤트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팁을 통해 iOS 기기와 Mac간에 거의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AirDrop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AirDrop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iOS 또는 Mac 기기를 볼 수 있는지 여부를 제어하는 ​​몇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장치가 나타나지 않도록 차단하거나 일부 개인 만 사용자를 볼 수 있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Daniel Fishel / 라이프 와이어

AirDrop은 세 가지 검색 설정을 사용합니다.

  • 꺼짐 : 로컬 네트워크의 어느 누구도 장치를 볼 수 없습니다.
  • 연락처 만 : 연락처 앱에있는 사람들 만 AirDrop 네트워크에서 기기를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사람 : 근처에 있고 AirDrop이 활성화 된 모든 장치가 사용자의 장치를 볼 수 있습니다.

iOS 기기에서 AirDrop 검색 설정을 확인하거나 변경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

  2. 가볍게 두드리다 공중 투하.

  3. AirDrop은 검색 가능한 세 가지 설정을 표시합니다.

    Lifewire.

Mac에서 동일한 검색 가능한 설정에 접근하려면 다음과 같이 Finder에서 AirDrop을 불러옵니다.

  1. 선택 공중 투하 에서 Finder 윈도우 사이드 바 또는 선택 공중 투하 인사말 Finder의 이동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열리는 AirDrop Finder 창에서 다음 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내가 나를 발견하도록 허용.

  3. 세 가지 검색 설정을 표시하는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다른 사람이 장치를 보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선택하십시오. 고르다 누구나 검색 설정으로.


Wi-Fi 및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습니까?

AirDrop은 Bluetooth를 사용하여 30 피트 이내의 장치를 감지하고 Wi-Fi를 사용하여 실제 데이터 전송을 수행합니다. Bluetooth 또는 Wi-Fi가 켜져 있지 않으면 AirDrop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iOS 기기에서 공유 메뉴 내에서 Wi-Fi와 Bluetooth를 모두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1. 사진과 같이 공유 할 항목을 가져온 다음 공유.

  2. Wi-Fi 또는 Bluetooth가 비활성화 된 경우 AirDrop은 필요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켜도록 제안합니다. 꼭지 공중 투하.

  3. AirDr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fewire.

Mac에서 AirDrop은 비활성화 된 경우 Bluetooth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1. Finder 창을 열고 공중 투하 사이드 바의 항목을 선택하거나 공중 투하 인사말 파인더 Go 메뉴를 선택합니다.

  2. AirDrop Finder 창이 열리고 Bluetooth가 비활성화 된 경우 켜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3. 클릭 블루투스 켜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Wi-Fi를 활성화하려면 시스템 환경 설정 인사말 또는 선택 시스템 환경 설정 인사말 애플 메뉴.

  5. 선택 네트워크 환경 설정 패널.

  6. 고르다 Wi-Fi 인터넷 네트워크 패널 사이드 바에서.

  7. 클릭 Wi-Fi 켜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트워크 환경 설정 패널에서 메뉴 막대에서 Wi-Fi 상태보기를 선택한 경우 Mac의 메뉴 막대에서도 이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i-Fi 및 Bluetooth가 활성화 된 경우에도 Wi-Fi 및 Bluetooth를 껐다가 다시 켜면 AirDrop 네트워크에 장치가 표시되지 않는 간헐적 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iOS 기기에서는 Wi-Fi와 블루투스를 모두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설정.
  • Mac에서는 Wi-Fi 및 Bluetooth를 별도의 환경 설정 패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환경 설정.

모든 AirDrop 장치가 깨어 있습니까?

AirDrop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잠자기 때문에 장치가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다.

Lifewire.

iOS 기기에서 AirDrop을 사용하려면 디스플레이가 활성화되어 있어야합니다. Mac에서는 디스플레이가 어두워 질 수 있지만 컴퓨터가 잠자기 상태가 아니어야합니다.

  • iOS 기기에서는 수면 / 깨우기 버튼을 눌러 장치를 깨우십시오. iOS 기기가 잠금 화면을 표시하는 경우 AirDrop은 계속 작동 할 수 있지만 잠금 화면에 나타나는 모든 AirDrop 알림을 수락해야합니다.
  • Mac에서는 아무 키나 누르거나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트랙 패드를 탭하거나 전원 스위치를 잠시 눌러 컴퓨터를 깨울 수 있습니다.

Mac의 에너지 절약 환경 설정 패널을 사용하여 컴퓨터가 잠자기 상태가되는 것을 방지하거나 잠자기 전에 더 긴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 및 방해 금지

AirDrop 문제를 일으키는 또 다른 일반적인 오류는 기기가 비행기 모드 또는 방해 금지 상태임을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비행기 모드는 AirDrop이 작동하는 데 사용하는 Wi-Fi 및 Bluetooth를 포함한 모든 무선 라디오를 비활성화했습니다.

비행기 모드를 확인하고 선택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 > 비행기 모드. 다음에서 AirPlane 모드 설정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제어 패널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Lifewire. 

iOS 기기 및 Mac에서 방해 금지 모드로 인해 AirDrop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방해 금지는 알림 전달을 비활성화합니다. 이렇게하면 AirDrop 요청이 표시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장치를 검색 할 수 없게됩니다.

그 반대는 사실이 아니지만, 방해 금지 모드에있는 동안 AirDrop을 통해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 iOS 기기에서 :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을 탭한 다음 방해하지 마세요 아이콘 (사월) 설정을 전환합니다.
  • Mac : 온 클릭 XNUMX 메뉴 표시 줄 항목 알림 패널을 불러옵니다. 그런 다음 (이미 맨 위에 있더라도) 위로 스크롤하여 방해하지 마세요 설정. 필요한 경우 설정을 전환하십시오.

Bluetooth 또는 Wi-Fi가없는 AirDrop

Bluetooth 또는 Wi-Fi를 사용하지 않고도 Mac에서 AirDr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이 처음 AirDrop을 출시했을 때 Apple이 지원하는 특정 Wi-Fi 라디오로 제한되었지만 약간의 조정을 통해 지원되지 않는 타사 Wi-Fi 장치에서 AirDrop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유선 이더넷을 통해 AirDrop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이전 Mac (2012 및 이전)이 AirDrop 커뮤니티의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