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AirDrop을 사용하는 방법

iPhone에서 AirDrop을 활성화 한 후 주변의 다른 AirDrop 지원 Apple 기기에서 파일을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Bluetooth를 통해 작동하므로 발신자와 수신자가 서로 가까이 있어야합니다. 30 피트 이내, 가급적이면 더 가깝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음을 학습합니다.

  • Airdrop을 켜는 방법
  • 파일을 공유하고받는 방법
  • 지원되는 앱 및 장치 간 공유를위한 요구 사항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2 및 iOS 11이 설치된 iPhone에 적용됩니다. iOS 7 이상이 설치된 구형 전화기에서 AirDrop을 활성화하는 다른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Phone에서 AirDrop을 활성화하는 방법

AirDrop을 사용하려면 설정에서 기능을 활성화하십시오. 앱 또는 제어 센터에서.

제어 센터에서 AirDrop을 켜는 방법

  1. 열다 제어 센터 iPhone에서. 화면 오른쪽 상단으로 이동하여 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2. 섹션을 확장하려면 비행기 모드, 무선, 셀룰러 및 Bluetooth 아이콘을 표시하는 섹션을 길게 누릅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공중 투하 켜려면.

  4. 열리는 화면에서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수신 거부, 연락처 만, or 누구나.

  • 수신 거부 — 휴대폰이 AirDrop 요청을 수신하지 못하도록 비활성화하므로 주변 장치가 파일을 공유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연락처 만 — AirDrop을 주소록에있는 사람으로 만 제한합니다. 이것은 가장 많은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만 파일을 공유 할 수있는 사람의 수도 제한합니다.
  • 누구나 - 주변의 모든 사람이 AirDrop을 통해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사용하여 AirDrop을 켜는 방법

  1. 열기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일반.

  3. 가볍게 두드리다 공중 투하.

  4. 세 가지 옵션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수신 거부, 연락처 만, 누구나.

구형 휴대폰에서 AirDrop 활성화

구형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iPhone에 iOS 7 이상이 있으면 AirDrop을 켤 수 있습니다. 

  1.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이전 버전의 iOS에서 제어 센터를 엽니 다.

  2. 공중 투하 상. 일반적으로 AirPlay 미러링 버튼 옆의 중간에 있습니다.

  3. AirDrop 옵션의 세 가지 범주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AirDrop을 통해 공유하는 방법

다른 사람에게 파일을 보내려면 :

  1. 공유하려는 콘텐츠가있는 앱을 엽니 다. 예를 들어, 사진 휴대 전화에 저장된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 할 수있는 앱입니다.

  2. AirDrop을 통해 공유하려는 파일을 탭하여 새 창에서 엽니 다.

    앱이 지원하는 경우 AirDrop은 한 번에 여러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 앱에서 여러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선택하려면 앨범을 열고 고르다을 탭한 다음 보내려는 각 이미지를 탭하십시오.

  3. 동작 아이콘 (화살표가 나오는 직사각형 모양).

  4. 에서 AirDrop과 공유하려면 탭하세요. 섹션에서 파일을 공유 할 장치 또는 사람의 이름을 탭합니다. 파일을 수신 할 수있는 근처의 AirDrop 지원 장치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AirDrop을 통해 콘텐츠를 보낸 후 다른 사용자가 전송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파일이 전송 중이면 Waiting 메시지가 표시되고 전송 중에는 Sending 메시지가 표시되며 파일이 수락 및 전송되면 Sent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른 사용자가 AirDrop 요청을 거부하면 대신 빨간색 거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AirDrop이 작동하지 않으면 설정 또는 제어 센터에서 활성화되지 않았거나 공유가 연락처 전용으로 설정되어 있고 파일을 보내려는 사람이 주소록에 없을 수 있습니다. 두 사용자 모두 해당 설정을 확인했지만 AirDrop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팁을 시도해보십시오.


AirDrop 전송을 수락하거나 거부하는 방법

누군가 AirDrop을 통해 데이터를 보내면 콘텐츠 미리보기가있는 창이 전화기 화면에 표시됩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수락 or 거부.

탭하면 수락, 파일이 장치에 저장되고 적절한 앱에서 열립니다. 예를 들어 AirDrop을 통해 이미지 전송을 수락하면 사진이 휴대폰에 저장되고 사진 앱에서 이미지가 열리고 URL은 Safari 브라우저에서 실행됩니다.

탭하면 거부, 전송이 취소되고 다른 사용자에게 요청을 거부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로그인 한 것과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 한 기기와 파일을 공유하는 경우 해당 기기는 수락 or 거부 메시지. 두 장치 모두 귀하의 것으로 간주되므로 전송이 자동으로 수락됩니다.


AirDrop을 지원하는 앱은 무엇입니까?

사진, 메모, Safari, 연락처 및지도를 포함하여 iOS와 함께 제공되는 사전 설치된 많은 앱이 AirDrop과 함께 작동합니다. 사진, 비디오, 웹 사이트, 주소록 항목, 텍스트 파일 등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타사 앱은 AirDrop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앱에 AirDrop 지원을 포함하는 것은 개발자의 몫이므로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한 모든 항목이 AirDrop에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AirDrop 요구 사항

다음은 Mac과 Apple 모바일 장치간에 공유하기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 iOS 7 이상이 설치된 iPhone, iPod touch 또는 iPad.
  • OS X Yosemite (2012) 이상이 설치된 10.0 년의 Mac (호환되지 않는 2012 년 중반 Mac Pro 제외)
  • AirDrop 호환 장치가있는 다른 iOS 또는 Mac 사용자.
  • 발신자와 수신자 기기 모두에서 블루투스 및 Wi-Fi가 켜져 있습니다.
  • 두 대의 Mac 컴퓨터간에 파일을 공유 할 때 두 컴퓨터 모두 2012 년보다 오래되었을 수 있지만 OS X Yosemite 이상을 실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