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및 Xbox One에서 프로필을 삭제하는 방법

Xbox 360 또는 Xbox One에서 프로필을 삭제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콘솔을 판매하거나 양도하기 전에 프로필을 제거하여 다른 사람이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 프로필을 삭제하고 복구하면 손상된 데이터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Xbox 360과 Xbox One 모두에서 프로필을 삭제할 수 있지만 프로세스는 각 본체에 대해 동일하지 않습니다.


Xbox 360 프로필을 삭제하는 방법

Xbox 360 본체는 게이머 태그 프로필을 다소 독특한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프로필은 저장된 장치에 연결되어 있지만 프로필을 내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Xbox 360이 원래 하드 드라이브 유무에 관계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하드 드라이브가없는 콘솔은 이동식 미디어에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어야했습니다.

즉, Xbox 360을 켜면 표시되는 프로필이 내부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중 하나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 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삭제하려면 정확히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지 파악해야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Xbox의 시스템 설정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먼저 버튼을 눌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버튼 컨트롤러 중앙에서 Xbox 가이드를 엽니 다. 그런 다음 설정 > 환경 설정 그리고 버튼.

시스템 설정 화면이 열린 상태에서 저장 그리고 버튼.

Xbox 360에서 프로필은 하드 드라이브 또는 이동식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강조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유닛USB 저장 장치 제거하려는 프로필이 포함 된 버튼.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유닛 또는 USB 저장 장치 파일 관리자가 열린 상태에서 프로필 그리고 버튼. 그러면 해당 장치에 저장된 모든 프로필을 볼 수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프로필 화면이 열린 상태에서 윤곽 제거하고 버튼. 프로필이 하나만 표시되고 제거하려는 프로필 인 경우 자동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이 경우에는 버튼.

삭제할 프로필이 보이지 않으면 저장 장치 화면으로 돌아가 다른 저장 장치를 선택하십시오. 프로필은 하드 드라이브, 이동식 메모리 카드 및 USB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관리 화면이 열린 상태에서 지우다 그리고 버튼.

프로필 삭제는 영구적이므로 이것이 마음을 바꿀 수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하지만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고르다 프로필 및 항목 삭제 그리고 버튼 저장된 모든 게임 및 프로필과 관련된 기타 항목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려는 경우.
  • 고르다 프로필 만 삭제 그리고 버튼 나중에 프로필을 복구하려는 경우.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고 프로필 비밀번호를 기억하면 삭제 된 프로필을 복구 할 수 있지만, 저장된 게임을 삭제하면 복구 할 수 없습니다.

삭제할 삭제 유형을 선택한 후 Xbox가 프로필을 삭제하는 동안 기다려야합니다. 완료되면 장치에 남아있는 나머지 프로필을 보여주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유일한 프로필을 삭제 한 경우 남은 프로필이 없음을 나타내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Xbox One S 및 Xbox One X를 포함한 Xbox One에서 프로필을 삭제하는 방법

Xbox One, Xbox One S 및 Xbox One X는 모두 계정이라고하는 프로필 삭제를위한 동일한 절차를 공유합니다. Xbox 360과 달리 Xbox One 프로필은 이동식 저장 미디어에 저장할 수 없으므로 삭제하기 위해 본체에 저장된 위치를 파악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체를 제거하고 본체에서 모든 것을 한 번에 제거하려면 프로필을 삭제하는 대신 Xbox One을 초기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Xbox One에서 시스템 설정 메뉴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컨트롤러에서 가이드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이동하면됩니다. 체계 > 설정을 누르고 버튼.

설정 메뉴가 열린 상태에서 다음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내계정 > 계정 제거.

Xbox One과 연결된 프로필이 여러 개있는 경우이 시점에서 제거 할 프로필을 선택해야합니다. 강조 윤곽 제거하려면 버튼.

Xbox One과 연결된 프로필이 하나만있는 경우 자동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이 경우에는 버튼 계속하려면.

마지막 단계는 제거 그리고 버튼. Xbox One에서 프로필 제거가 완료됩니다.

Xbox One에서 프로필을 삭제하면 Kinect 로그인 데이터와 로컬에 저장된 모든 게임 진행 상황이 영구적으로 손실됩니다. 그러나 나중에 프로필을 복구하면 클라우드에 저장된 모든 게임 진행 상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복구하려면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고 프로필에 대한 암호가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