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및 Vista 용 iTunes를 제거하는 방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 인 경우가 있습니다. 특정 iTunes 문제에 대해 찾을 수있는 모든 오류 수정 팁을 시도한 경우 성공하지 못한 경우이 '마지막 수단'옵션을 고려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iTunes 보관함을 백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백업이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이미 저장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휴대용 스토리지 솔루션에 빠르게 백업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라이브러리의 모든 항목이 여러 위치가 아닌 한 위치에 있도록 라이브러리를 통합하는 방법도 보여줍니다.

iTunes 설치가 전혀 실행되지 않으면 백업 자습서의 통합 부분을 놓쳐 야합니다. 그러나 나머지 가이드를 따르는 한 이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7 및 Vista 용 전체 iTunes 제거

Windows 7 또는 Vista 컴퓨터에서 iTunes를 성공적으로 제거하려면 각 iTunes 구성 요소를 제거해야하는 순서를 알아야합니다. iTunes가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프로그램 및 모든 지원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제어판으로 이동하십시오. Windows를 클릭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시작 보주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2. 프로그램 및 기능 애플릿을 실행하고 프로그램 제거 링크 (프로그램 메뉴 아래)를 클릭하거나 클래식보기 모드 인 경우 프로그램 및 기능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3. iTunes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목록에서 iTunes 항목을 찾아 클릭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클릭 제거 옵션 (이름 열 위).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제거 할 것인지 묻는 대화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가능 버튼을 눌러 제거하십시오. 다른 iTunes 참조 (iPod Updater 포함)가 있으면 동일한 방법으로 제거하십시오.

  4. 지원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3 단계와 동일한 방법으로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올바른 순서로 제거합니다.

    • 퀵타임.
    •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Apple 모바일 장치 지원
    • 봉쥬르.
    • Apple 애플리케이션 지원 (iTunes 9 이상이 설치된 경우이 항목이 표시됨).
  5. Windows를 다시 시작하고 프로그램 및 기능 애플릿 창을 닫은 다음 Windows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가 다시 실행되면 시스템에 새로운 iTunes 사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공식 iTunes 웹 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iTunes를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