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Vista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수행 할 작업

Windows Vista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너무 기분 나쁘지 마십시오. 우리는 암호를 추측하기 어렵게 만들어야하지만 때로는 암호를 너무 어렵게 만들어 우리조차도 기억할 수 없습니다.

Unsplash에 Kyle Glenn의 사진

잊어 버린 Vista 암호를 찾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Windows Vista 암호 재설정 디스크 사용

과거의 어느 시점에서 Windows Vista 암호 재설정 디스크를 만든 경우 사전 대응을 축하합니다! 지금이 그것을 사용할 때입니다.

암호 재설정 디스크는 만든 후 Windows Vista 암호를 변경 한 경우에도 계속 작동합니다.

교육받은 추측을

이 겉보기에 명백한 조언을 건너 뛰기 전에 이러한 아이디어 중 일부를 실제로 살펴보십시오.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암호를 되 찾는 더 복잡한 방법으로 넘어 가기 전에 진지하게 추측 해보십시오.

지나치게 복잡한 암호를 포함한 대부분의 암호는 일상 생활에서 영감을받은 경우가 많으므로 암호를 어떻게 생각해 냈는지 추측하여 암호를 리버스 엔지니어링 할 수 있습니다.

Vista 로그온 암호가 다음을 사용하여 생성되었을 수 있습니까?

  • 당신의 이름?
  • 가족이나 친구의 이름?
  • 애완 동물의 이름?
  • 생일?
  • 집이나 사무실 주소?
  • 어린 시절부터 뭔가?
  • 좋아하는 음식?
  • 자주 전화를 거는 전화 번호?
  • 위의 아이디어의 조합?

기억하는 데 도움이 더 필요하세요? 다른 아이디어는 자신의 암호를 추측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관리자에게 변경 요청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경우 그 사람은 관리자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즉, Vista 암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컴퓨터의 유일한 사용자라면,이 조언은 분명히 당신에게 큰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컴퓨터의 유일한 사용자이기 때문에 이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사실 일 것입니다.

이 해킹을 사용하여 Vista 암호 재설정

이제 우리는 진지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도 불가능하지 않고 추측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위의 더 쉬운 아이디어를 시도했지만 아무런 효과가 없다면 Windows Vista 암호를 재설정하는 방법 자습서를 따르십시오. 예, 실행할 명령이 거의 없으며 이전에 해보지 않은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지만 매우 간단하고 거의 항상 트릭을 수행합니다.


암호 복구 프로그램으로 PC 해킹

잊어 버린 Vista 암호를 기억할 방법이없고 암호 재설정 디스크가없고 PC의 유일한 사용자이며 재설정 트릭이 작동하지 않으면 전용 복구 / 재설정으로 이동할 때입니다. 소프트웨어.

Windows 암호 복구 프로그램은 암호를 재설정 / 삭제하거나 이전 암호 자체를 복구하도록 설계된 무료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세상에서 사용하기 가장 쉬운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단계별 지침을 따를 수 있다면 암호 복구 프로그램이이 곤경에서 벗어날 수있을 것입니다.

여전히 Windows Vista 암호를 찾을 수 없습니까?

무료 암호 복구 프로그램을 모두 시도한 후에도 여전히 Windows Vista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Windows를 새로 설치해야합니다. 기억할 수없는 암호를 포함하여 PC의 모든 항목을 지우는 복구 유형입니다.

이것은 과감하고 파괴적인 단계이지만 Vista 암호를 잊어 버리고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없는 경우 새로 설치하여 PC를 전체 작동 순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후 수행 할 작업

비밀번호를 알아 내거나 다른 비밀번호를 만들기 위해 재설정 한 후에는이를 방지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동일한 상황에 처했을 때 몇 달 내에 이러한 암호 재설정 방법을 다시 반복하는 것입니다.

위 링크에 설명 된대로 암호 재설정 디스크를 만드는 것 외에도 Windows에 항상 액세스 할 수있는 다음 가장 좋은 방법은 암호를 어딘가에 기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컴퓨터 옆에 기록하거나 복잡한 암호를 메모리에 저장하는 대신 암호 관리자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에 액세스 할 필요없이 암호를 찾을 수 있도록 모바일 액세스 권한이있는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없는 또 다른 방법은 Vista에서 자동 로그인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컴퓨터가 암호를 저장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를 켜서 사용자 계정에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암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안전한 방법은 아니지만 선택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