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Mail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 링크를 보내는 방법

Yahoo Mail 메시지에 웹 페이지 링크를 포함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수신자가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 수 있도록 미리보기 이미지를 포함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Yahoo Mail 및 Yahoo Mail 모바일 앱의 웹 버전에 적용됩니다.


야후 메일로 웹 페이지 링크를 보내는 방법

이메일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복사하여 붙여 넣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메시지에서 링크를 복사하여 브라우저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텍스트를 클릭하여 사용자를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는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려는 경우 :

  1. 공유하려는 링크의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고 Ctrl + C (Windows의 경우) 또는 명령 + C (Mac의 경우) 복사합니다.

  2. Yahoo Mail 메시지에서 연결하려는 텍스트를 강조 표시 한 다음 링크 아래쪽 도구 모음의 아이콘 (텍스트 서식 옵션 왼쪽).

  3. Press & Media Ctrl + V (Windows의 경우) 또는 명령 + V (Mac의 경우) 텍스트 필드에 링크를 붙여 넣습니다.

  4. 개인 및 전문적인 테스트 링크를 열고 모두 작동하고 공유하려는 페이지로 이동하는지 확인합니다.

  5. 고르다 찜하기.

  6. 평소와 같이 이메일을 보냅니다. 수신자가 메시지를 볼 때 파란색 텍스트를 클릭하여 새 탭에서 웹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Yahoo 메일 메시지에 링크 미리보기를 포함하는 방법

또는 전체 링크 ( http:// or https://)을 Yahoo Mail 메시지에 직접 추가합니다. 웹 페이지가 설정된 방식에 따라 붙여 넣은 텍스트가 자동으로 하이퍼 링크되거나 이미지와 함께 링크 미리보기가 생성됩니다.

링크 미리보기의 크기와 위치를 조정하려면 미리보기 이미지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타원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선택 제거 미리보기 만 삭제합니다. 링크 자체는 메시지 텍스트에 남아 있습니다.


Yahoo Mail Basic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 링크 보내기

Yahoo Mail Basic은 링크 미리보기를 지원하지 않지만 하이퍼 링크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1. 공유하려는 링크의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고 Ctrl + C (Windows의 경우) 또는 명령 + C (Mac의 경우) 복사합니다.

  2. Yahoo Mail 메시지에 링크를 삽입하려는 위치에 텍스트 커서를 놓고 Ctrl + V (Windows의 경우) 또는 명령 + V (Mac의 경우) 링크를 붙여 넣습니다.

  3. 추가 괄호 링크 텍스트 주위.

수신자가 메시지를 볼 때 밑줄이 그어진 텍스트를 클릭하여 새 탭에서 웹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이 트릭은 Yahoo Mail 모바일 앱에서 보내는 메시지에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는 데에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