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메일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Yahoo Mail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없다는 것은 실망 스러울 수 있지만 대부분의 문제는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단계를 살펴 봅니다.


야후 메일 로그인 문제의 가능한 원인

로그인 문제는 사용자 측과 플랫폼 모두에서 다양한 소스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없다면 서비스가 다운되었거나 로그인 정보를 잘못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

Nipitphon Na Chiangmai / EyeEm / 게티 이미지


Yahoo 메일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Yahoo 액세스를 방해하는 요인을 진단하려면 다음 전략을 시도하십시오.

  1. Yahoo Mail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다운되면 아무도 로그인 할 수 없으며 누군가는 Is It Down Right Now와 같은 사이트에이를보고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찬가지로 트위터에서 @YahooMail을 확인하거나 연락하여 다른 사람이 문제를보고했는지 확인하십시오. Yahoo Mail이 다운되면 상태가 변경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확인하십시오.

  2. Caps Lock이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Yahoo 비밀번호는 대소 문자를 구분하므로 Caps Lock이 켜져 있으면 입력 한 내용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켜져 있으면 끄고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Yahoo는 암호 필드에 다음과 같은 경우를 나타내는 상징을 표시합니다. Caps Lock이 모드가 활성화되었습니다.

  3. 이메일 전용 페이지를 통해 로그인하십시오. 메인 야후 로그인 사이트에 문제가있을 때 이것을하십시오. 이메일 전용 페이지로 로그인 할 수없는 경우 기본 Yahoo.com 사이트를 통해 로그인하십시오.

  4. 암호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Yahoo에 로그인 할 때마다 수동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오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눈 모양의 입력하고있는 내용을 보려면 암호 필드에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5. 비밀번호를 재설정. 기억하는 암호가 작동하지 않으면 새로 시작하십시오.

  6.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기능을 껐다가 다시 켜는 것은이 시점에서 밈이지만, 한동안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재부팅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브라우저의 쿠키를 지우거나 캐시를 지 웁니다. 때로는 웹을 탐색하는 동안 축적하고 공유 한 정보 스 니펫이 브라우저의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8.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십시오. 프로그램이 반드시 동일한 사이트 열기를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하는 것은 아닙니다. Yahoo는 일부 브라우저에서 다른 브라우저보다 더 잘 작동하도록 뒤에서 몇 가지 변경을 수행했을 수 있습니다.

    Yahoo 사이트에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하면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하고 캐시와 쿠키를 지우고 새 프로그램을 시도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해결됩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숫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예 : Temporary Error 8). 하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 비 호환성 또는 데이터 문제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표시되면이 세 가지 수정 사항이 대부분의 경우 작동합니다.

  9. Yahoo 계정 키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계정 키 기능을 사용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대신 휴대 전화에서 Yahoo 로그인을 인증 할 수 있습니다. 암호가 웹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키를 활성화하여 우회하십시오. 전화 요청이 작동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이를 끄고 암호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