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어 버린 Yahoo!를 재설정하는 방법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Yahoo Mail에 대한 액세스를 복구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휴대폰에서 문자 메시지로 인증 코드를받은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다른 옵션은 Yahoo Mail 계정에 추가 된 보조 이메일 주소로 확인 코드를받은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Yahoo Mail은 분실 한 비밀번호를 보내지 않습니다. 신원을 확인한 후 새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이 지침은 데스크탑 사이트에서 Yahoo 암호를 재설정하기위한 것입니다.


Yahoo 이메일 비밀번호를 복구하는 방법

0 : 57

Yahoo Mail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로그인 도우미 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장 적합한 확인 프로세스를 완료하세요.

  1. 로그인 페이지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

  2. 고르다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비밀번호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3. 선택 본문 문자 메시지를 통해 계정을 복구하려는 경우 옵션. 대체 이메일 계정을 설정 한 경우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mail 대신.

  4. 문자 메시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이곳에 코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옵션을 선택한 경우 다음 단계를 계속합니다.

  5. 텍스트 또는 이메일에서 확인 코드를 찾아 Yahoo 사이트에 입력합니다.

  6. 다른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성공적으로 복구했으면 Yahoo! 원하는대로 (기억할 수있는) 비밀번호를 메일로 보냅니다. 물론 강력한 이메일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휴대폰 또는 보조 이메일 주소 없음

보조 이메일 주소 나 전화 번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없는 경우 자동화 된 프로세스를 통해 Yahoo Mail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복구 할 수 없습니다.

다시 액세스하려는 Yahoo Mail 이메일 주소, 가능한 암호, 전화 번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정보와 같은 개인 정보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다음 단계는 Yahoo!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도움. 야후! 지원팀은 Yahoo Mail 주소록의 연락처와 같이 신원을 확인하기위한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보조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거나 Yahoo 도움말에 문의하여 Yahoo Mail 계정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이전 Yahoo Mail 계정을 버리고 새 이메일 계정을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