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번호부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누군가를 찾는 방법

The Real Yellow Pages라고도하는 YP.com은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웹에 배치 된 "전통적인"전화 번호부 Yellow Pages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름으로 검색을 실행하거나 주소 또는 전화 번호로 역 옐로우 페이지 검색을 수행 할 수있는 무료 사람 검색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옐로우 페이지에는 주거 및 비즈니스 목록,지도 및 방향, 지역 명소 정보, 질문 및 답변, 쿠폰도 포함됩니다. 

YP.com은 웹 브라우저 또는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YP.com은 미국에만 집중하고 YellowPages.ca는 캐나다 목록을 제공합니다.


옐로우 페이지 사용자 검색 도구 사용

  1. Yellow Pages 웹 사이트에서 People Search 페이지를 엽니 다. 그러면 YP.com의 검색 엔진으로 이동하여 사이트의 화이트 페이지 디렉토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2. 그 사람을 찾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 이름으로: 성이 필요하지만 이름, 도시 또는 우편 번호, 해당 세부 사항을 알고있는 경우 주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 주소로: 주소 역방향 조회를 실행하려면 주소가 필요합니다.
    • 전화 번호로: YP.com에서 전화 번호를 역 검색하면 전화 번호 만 입력하면 전화 번호부에서 전화 번호가 누구인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역방향 전화 조회를 위해 Google을 사용하는 방법

  3. 결과에 표시되는 정보를 검토하고 선택적으로 전체 프로필보기 자세한 내용은.

    이 버튼을 누르면 YP.com에서 벗어나 Intelius라는 다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4. Intelius 웹 사이트에서 사람 검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Intelius의 모든 정보를 무료로 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옐로우 페이지에없는 몇 가지 세부 정보 (예 : 사람이 다녔던 학교, 친척, 거주 한 기타 위치, 현재 및 / 또는 과거 전화 번호의 처음 몇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보고서를 계속 작성하는 것은 무료가 아닙니다.


YP.com에서 비즈니스 찾기

그 사람의 이름, 전화 번호 또는 주소를 모르지만 그들이 일하는 곳을 알고 있다면 옐로우 페이지를 사용하여 회사 주소와 전화 번호를 찾은 다음 그 사람에게 연락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YP.com 홈페이지를 열고 업체명과 위치를 입력하세요.

  2. 결과 페이지에서 올바른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3. 회사의 연락처 정보는 프로필 페이지를 검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