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Cloud 앱을 사용하여 무료 음악을 듣는 방법

SoundCloud는 누구나 무료로 음악을 공유하고들을 수있는 소셜 음악 플랫폼입니다.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다른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에 이미 익숙하다면 SoundCloud를 유사한 유형의 서비스로 생각할 수 있지만 모든 종류의 음악 애호가를위한 것입니다.


SoundCloud에 로그인

SoundCloud는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SoundCloud 계정이없는 경우 사용을 시작할 수 있도록 새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Facebook, Google+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입하여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앱 탐색

SoundCloud 플랫폼은 모바일에서 정말 빛납니다. 들어가면 앱에 모든 항목을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음과 같은 기본 섹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홈 : 이것은 귀하가 팔로우하는 다른 SoundCloud 사용자가 게시하고 다시 게시 한 트랙을 보여주는 개인화 된 뉴스 피드입니다. 어떤 트랙이든 듣거나, 다시 게시하거나, 재생 목록에 추가하거나, 뉴스 피드 내에서 바로 트랙 스테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색: 특정 사용자 또는 트랙을 찾고 있다면 앱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듣고 싶은 기분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수집: 모든 좋아요, 최근 방송 및 재생 목록에 액세스 할 수있는 탭입니다. 탭하여 프로필을 볼 수도 있습니다. 3 도트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음악 플레이어 : 이 탭은 트랙 재생을 시작할 때 나타납니다. 앱의 다른 탭을 탐색하는 동안 현재 듣고있는 모든 항목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스트림 : 홈 탭에서 레이블이 표시된 상단의 화살표를 탭할 수 있습니다. 흐름 음악과 오디오에서 유행하는 것을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 장르와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를 탐색 할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음악 경험을위한 앱 사용

원하는대로 앱을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로 활용하고 싶은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용자를 팔로우하여 새로운 음악을 찾아보세요.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사용자의 프로필로 이동하여 게시 내용과 보유한 재생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와 마찬가지로 팔로우 할 수 있으며 게시하거나 공유하는 트랙이 홈 피드에 표시됩니다.

사용자 지정 재생 목록을 만듭니다. 좋아하는 트랙이 들리면 3 도트 재생 목록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공개하거나 자신이 사용하기 위해 비공개로 원하는만큼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련의 유사한 트랙을 들으려면 방송국을 시작하십시오. 자신의 재생 목록에서 원하는 트랙을 신중하게 선택할 시간이나 인내심이없는 경우 해당 트랙을 탭하면됩니다. 3 도트 앱이 유사한 트랙이있는 스테이션을 재생하게하려는 모든 트랙에서. 또한 프로필에서 항상 최신 방송국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 SoundCloud로 더 많은 작업 수행

SoundCloud 모바일 앱은 사용하기 쉽고 너무 많은 기능으로 인해 부담을주지 않는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자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oundCloud.com에서 웹에서 계정에 로그인 할 때 SoundCloud에서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기능입니다.

트랙을 다운로드하거나 구매합니다. 웹에서 일부 트랙은 공유 버튼 옆에 "다운로드"또는 "구매"링크가 표시 될 수 있으며 이는 모바일 앱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많은 트랙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트랙을 업로드하세요. SoundCloud는 소셜이므로 누구나 자신의 음악 또는 오디오 트랙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 앱에서 음악을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업로드 (Upload) 웹 버전의 SoundCloud를 통해 페이지 상단의 버튼.

다른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현재 SoundCloud 앱에서 비공개 메시지가 지원되지 않는 것은 다소 이상하지만 향후 업데이트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웹에서 다른 사용자에게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룹에 가입하고 참여하십시오. 사용자가 좋아하는 트랙을 공유 할 수있는 SoundCloud의 그룹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가입 한 그룹에 액세스하려면 웹 버전에서 이름을 클릭하고 그룹.

나와 상호 작용하는 사용자로부터 알림을받습니다. 다른 많은 소셜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SoundCloud에는 웹 버전의 상단 메뉴에 알림 센터가있어 최근 누가 팔로우하고 상호 작용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음악을 찾고 듣고 싶다면 SoundCloud는 실제로 장치에 설치해야 할 필수 앱입니다. 청취 경험에 사회적 요소를 실제로 적용하는 몇 안되는 무료 음악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