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트릭을 사용하여 Mac에 로그인 메시지 추가

Mac 사용자는 메시지 또는 인사말을 포함하도록 기본 Mac 로그인 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거의 모든 목적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환영합니다, 친구"와 같은 간단한 인사말 또는 "당신이 자리를 비운 동안 드라이브에있는 지저분한 파일을 모두 정리했습니다. 천만에요."와 같은 어리석은 인사말 일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윈도우 메시지를 설정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OS X Server 사용, 터미널 사용,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시스템 환경 설정 패널 사용.


macOS Server로 로그인 메시지

macOS Server를 사용하면 단일 메시지를 생성 한 다음 연결된 모든 컴퓨터로 보낼 수 있습니다. Workgroup Manager 도구를 사용하여 로그인 메시지를 설정합니다. 설정되면 메시지는 서버에 연결된 모든 Mac에 전파됩니다.

터미널을 사용하여 개별 Mac에 대한 로그인 메시지를 설정하는 방법

로그인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서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1. 다음에 위치한 시작 터미널 / 응용 프로그램 / 유틸리티.

  2.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sudo 기본값 write /Library/Preferences/com.apple.loginwindow LoginwindowText "[로그인 창 메시지 텍스트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느낌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터미널은 다른 특수 문자를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잘못된 문자를 입력하면 터미널에서 오류 메시지를 반환하고 파일 쓰기 작업을 중단합니다. 잘못된 명령에 대해서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3. 준비가되면 반환.

  4. 터미널에서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관리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5. 터미널을 닫고 잠금 화면 눌러서 Ctrl + Command + Q 메시지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로그인 창 메시지를 기본값으로 재설정하는 방법

로그인 메시지 텍스트를 제거하고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기본값으로 되돌리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아직 열려 있지 않은 경우 터미널을 시작합니다.

  2.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sudo 기본값 write /Library/Preferences/com.apple.loginwindow LoginwindowText ""

    이 명령은 로그인 창 텍스트를 한 쌍의 빈 따옴표로 바꿉니다.

  3. Press & Media 반환.


보안 및 개인 정보 기본 설정 창을 사용하여 개별 Mac에 대한 로그인 메시지를 설정하는 방법

로그인 메시지를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스템 환경 설정 패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장점은 터미널 및 텍스트 명령으로 작업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1. Dock에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시스템 환경 설정 인사말 Apple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선택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환경 설정 패널.

  3. 클릭 일반 탭.

  4. 클릭 자물쇠 보안 및 개인 정보 창 왼쪽 하단에있는 아이콘.

  5. 관리자 암호를 입력 한 다음 잠금 해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레이블이 붙은 상자에 확인 표시를합니다. 화면이 잠겨있을 때 메시지 표시.

  7. 클릭 잠금 메시지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8. 표시되는 창에 원하는 메시지를 입력 한 다음 OK.

보안 및 개인 정보 기본 설정 창에서 로그인 메시지를 재설정하는 방법

로그인 메시지를 더 이상 표시하지 않으려면 다음으로 돌아가십시오. 일반 Mac의 탭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환경 설정을 클릭하고 "화면이 잠겨있을 때 메시지 표시"옆의 상자에서 선택을 취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