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 외장 드라이브가 표시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Mac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추가하면 상당한 비용이들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인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전환합니다. 그러나 외장 드라이브가 Mac에 표시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드라이브는 USB 포트에 연결되고 몇 초 내에 장치 목록에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문제를 해결하고 외장 드라이브를 표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ac이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ac에 외장 드라이브가 나타나지 않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으며 대부분은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가장 간단한 설명 중 하나는 USB 케이블이 Mac, 드라이브 또는 둘 다에 안전하게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사용중인 USB 포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에 결함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시스템의 빠른 재부팅만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장 드라이브에 결함이있을 수도 있습니다.이 문제는 하드 드라이브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Mac에 표시되지 않는 외장 드라이브를 수정하는 방법

Mac 컴퓨터에 외장 드라이브를 연결했는데 사용 가능한 옵션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드라이브를 표시하고 액세스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NVRAM을 재설정하십시오. 때때로 Mac의 랜덤 액세스 메모리 내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전원을 꽂았을 때 외장 드라이브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VRAM을 재설정하면 임의의 결함을 배제하고 잠재적으로 많은 골칫거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NVRAM을 재설정 한 후 사운드, 시간대 정보 및 화면 해상도와 같은 몇 가지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설정은 영향을받지 않지만 재설정을 수행 한 후 시간대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지 않으면 파일이 저장되고 구성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찾습니다. NVRAM 재설정이 작동하지 않으면 디스크 유틸리티가 다음 단계입니다.

    디스크 유틸리티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손상되거나 작동하지 않는 드라이브를 복구 할 수있는 FirstAid 도구입니다. 외장 드라이브가 나타나지만 여기에서 읽거나 쓸 수없는 경우 FirstAid를 실행하면 드라이브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드라이브가 macOS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외장 드라이브가 Mac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것은 아닙니다. Windows 드라이브는 NTFS로 포맷되고 대부분의 Mac 드라이브는 FAT32로 포맷됩니다.

    macOS의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 대부분의 외장 드라이브를 읽을 수 있지만 추가 소프트웨어 없이는 쓸 수 없습니다. 그러나 드라이브가 다른 시스템 용으로 포맷 된 경우 macOS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해야합니다.

  4. 이전 단계를 모두 수행 한 후에도 드라이브가 디스크 유틸리티에 나타나지 않으면 드라이브 자체에 결함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복구하거나 복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