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Live Messenger에 등록하는 방법

이전에 MSN Messenger로 알려진 Windows Live Messenger는 Microsoft의 크로스 플랫폼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였습니다. Yahoo Messenger 및 Facebook Messenger와 호환되었습니다. Windows Live Messenger는 2013 년에 중단되었습니다. 다음은 사용자가 Windows Live Messenger 계정을 만든 다음 서비스에 로그인 한 방법입니다.

Windows Live Messenger (이전의 MSN Messenger)는 중단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보관 목적으로 만 유지됩니다. 


Windows Live Messenger 계정 만들기

사용자가 Windows Live Messenger 계정을 만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택 가입 버튼을 눌러 Windows Live Messenger 계정을 가져옵니다.

  2. 귀하의 입력 윈도우 라이브 ID. Windows Live ID는 계정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Hotmail 또는 Live.com 이메일 주소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Windows Live Messenger에 로그인 할 때 사용할 암호를 선택하십시오.

  4. 이름과 성, 국가, 주, 우편 번호,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5. 고르다 동의 Windows Live Messenger 계정 생성을 완료합니다.


Windows Live Messenger에 로그인하는 방법

계정을 만든 후 사용자가 Windows Live Messenger에 로그인하고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공된 필드에 Windows Live ID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2. 가용성을 선택하십시오. 선택 유효한, 바쁜, 떨어져오프라인으로 표시 그래서 당신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메신저를받지 않습니다.

  3. 고르다 저장하기 컴퓨터가 Windows Live ID를 기억하도록하려면. 공용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이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4. 고르다 내 비밀번호 기억 컴퓨터가 Windows Live 암호를 기억하도록하려면.

  5. 고르다 자동 로그인 IM 클라이언트를 열 때 Windows Live Messenger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6. Windows Live 계정 정보를 입력하고 적절한 옵션을 선택한 후 로그인 Windows Live Messenger에 로그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