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스 입력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 입력 및 수정

Access 데이터베이스는 관련 정보가 포함 된 하나 이상의 테이블로 구성됩니다. 그런 빈 데이터베이스를 만든 후에는 모든 테이블을 통해 정보를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지루하고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입력하는 동안 테이블의 데이터 간의 관계를 추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액세스 입력 양식은이를위한 유용한 도구입니다. 논리 형식으로 데이터를 입력 할 수 있도록 입력 양식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테이블 몇 개를 만든 다음 그 위에 Access 입력 양식을 작성하여 시작하겠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Access 2019, Access 365, 2016, 2013 및 2010에 적용됩니다.


Access에서 테이블 만들기

Access 입력 양식을 만들려면 먼저 양식 데이터가 들어갈 테이블을 몇 개 만들어야합니다.

Microsoft Access는 중소기업에 적합합니다. 따라서이 예에서는 판매 정보를 추적하기위한 Access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

이 데이터베이스에는 영업 직원, 월별 판매 및 월별 비용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Access에서 테이블을 작성하려면 :

  1. Access에서 새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합니다. 공백이 표시됩니다 Table1.

  2. 고르다 추가하려면 클릭하세요., XNUMX 개의 필드를 추가합니다. 짧은 텍스트 XNUMX 개, 긴 텍스트 XNUMX 개, 큰 숫자 XNUMX 개, 짧은 텍스트 XNUMX 개, 통화 필드 XNUMX 개를 만듭니다.

  3. 각 필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필드 이름 변경 새 필드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각 필드의 이름을 판매원 이름, 주소, 전화 번호, 월, 판매 및 비용으로 지정합니다.

  4. 모든 필드의 이름을 변경했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제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준비가되었으므로 모든 데이터를 입력하는 양식을 작성할 차례입니다.

큰 숫자 필드는 Access 2019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Access에서는 전화 번호와 같은 데이터를 기록하려면 문자열 필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액세스 입력 양식 만들기

작업 할 수있는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여 시작합니다. Table1 테이블.

새 입력 양식을 만드는 단계별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르다 만들기 메뉴에서 양식 마법사.

  2. 선택 >> 버튼을 눌러 테이블의 모든 필드를 선택합니다.

  3. 선택 다음 버튼을 계속합니다.

  4. 원하는 양식 레이아웃을 선택하십시오. 정당화는 훌륭하고 매력적인 출발점입니다. 이것은 단지 시작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중에 프로세스에서 실제 양식 모양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5. 선택 다음 버튼을 계속합니다.

  6. 양식에 제목을 지정한 다음 적절한 라디오 단추를 선택하여 데이터 입력 모드 또는 레이아웃 모드에서 양식을 엽니 다.

  7.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양식을 생성하십시오.


양식 사용

양식을 만든 후에는 원하는대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보기를 사용하면 특정 필드의 모양과 양식 자체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입력보기를 사용하면 양식과 상호 작용하고 데이터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양식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 >< 버튼을 눌러 레코드 세트를 앞뒤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 버튼은 현재 레코드 세트의 끝에 자동으로 새 레코드를 만듭니다.
  • 그리고, 검색 필드를 사용하면 테이블에서 특정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용도 로 이동 에서 Home 테이블 레코드를 앞뒤로 이동하는 메뉴.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레코드로 이동하거나 새 레코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제이 첫 번째 양식을 만들었으므로 데이터 입력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양식 디자인을 가지고 놀아보십시오. 양식은 Access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장 많이보고 사용할 영역이되므로 양식을 잘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터 입력을위한 액세스 입력 양식

이제 테이블에 대한 양식을 만들었으므로 데이터 입력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새 액세스 입력 양식 사용의 이점은 데이터를 입력하기 위해 테이블에서 개별 필드를 찾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필드에 데이터를 삽입 할 때 키보드에서 다음 필드로 이동합니다.

일단 당신이 마지막 필드에 키를 입력하면 편집 중이던 마지막 레코드가 테이블에 저장되고 다음 빈 레코드로 이동합니다.

새 Access 입력 양식을 사용하여 테이블에 몇 가지 레코드를 입력하십시오.

양식 데이터를 입력하고 탭을 누르기 만하면 많은 노력없이 테이블에 많은 레코드를 빠르게 입력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Access 입력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이 Access 테이블에 직접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테이블 데이터 수정

테이블에 새 데이터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Access 입력 양식을 사용하면 테이블에 이미있는 데이터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작동 방식입니다.

  1. 다음을 사용하여 레코드를 앞뒤로 스크롤합니다. < or > 아이콘을 사용하거나 검색 필드를 사용하여 테이블의 모든 필드에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2. 고르다 찜하기 홈 메뉴의 레코드 그룹에서. 또는 마지막 양식 필드에서 탭을 누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중 하나가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3. 사용 > 오른쪽에 별표가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보고있는 레코드에 관계없이 즉시 새 레코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4. 데이터가 충분하면 새 테이블을 추가 및 연결하고 유용한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Microsoft Access는 개인 도서 라이브러리에서 전체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추적 할 수있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양식을 사용하면 Access 테이블에 저장 한 모든 데이터에 훨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