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er를 사용하여 Time Machine에서 FileVault 백업에 액세스

Apple의 Time Machine은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Mac에서 백업 된 파일과 폴더를 복원합니다. 그러나 복원하려는 파일이 백업 된 FileVault 이미지 안에 있으면 어떻게됩니까?

여기에있는 정보는 macOS 버전 10.15 (Catalina)에서 확인되었지만 일반적으로 다른 macOS 버전에도 적용됩니다.


FileVault 정보

FileVault는 Mac 컴퓨터의 디스크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폴더를 암호화하고 암호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된 FileVault 이미지의 개별 파일 및 폴더는 잠겨 있으며 Time Machine을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Apple은 FileVault 데이터에 접근 할 수있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 인 Finder를 제공합니다. 이는 누구나 암호화 된 파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백도어가 아닙니다.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사용자 계정 암호를 알아야하지만 Time Machine 백업에서 전체 복원을 수행 할 필요없이 단일 파일 또는 파일 그룹을 복원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팁의별로 비밀이 아닌 부분은 Time Machine이 FileVault 홈 폴더 인 암호화 된 스파 스 번들 이미지 만 복사한다는 것입니다. Finder를 사용하여 백업 된 폴더를 찾아 암호화 된 이미지를 두 번 클릭하고 암호를 입력하면 이미지가 마운트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파일을 찾아 데스크탑이나 다른 위치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Finder를 사용하여 FileVault 백업에 액세스

FileVault Backup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기 파인더 창을 클릭하여 Mac에서 파인더 도크의 아이콘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Command + N.

  2. 왼쪽 패널에서 Time Machine 백업에 사용하는 드라이브를 클릭합니다. 파인더 창.

  3. 열기 Backups.backupdb 폴더와 컴퓨터 이름이있는 폴더. 후자 안에는 날짜와 시간이있는 폴더 목록이 있습니다.

  4. 복원하려는 파일의 백업 날짜에 해당하는 폴더를 엽니 다.

  5. 컴퓨터 이름을 딴 다른 폴더가 표시됩니다. 이것을여십시오. 이 폴더에는 백업이 수행 된 시점의 전체 Mac이 표시됩니다.

  6. 사용 파인더 일반적으로 다음 경로를 따라 사용자 계정 홈 폴더를 찾습니다. 컴퓨터 이름 > 사용자 > 사용자 이름. 내부에는 username.sparsebundle. 이것은 FileVault로 보호 된 사용자 계정의 복사본입니다.

  7. 를 두 ​​번 클릭 username.sparsebundle 파일.

  8. 이미지 파일을 마운트하고 해독하려면 사용자 계정 비밀번호를 제공하십시오.

  9.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Mac의 다른 폴더처럼 FileVault 이미지를 탐색하십시오. 복원 할 파일 또는 폴더를 찾아 데스크탑이나 다른 위치로 끕니다.

원하는 파일 복사를 마쳤 으면 로그 아웃하거나 username.sparsebundle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