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Alexa 앱을 사용하여 쇼핑 목록 등을 설정하는 방법

식료품이든해야 할 일이든 Amazon Alexa 앱은 여러 장치에서 목록을 생성하고 표시 할 수 있습니다. Amazon Echo와 같은 Alexa 지원 디바이스에서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Android 또는 iOS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의 앱을 통해 목록을 만들고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1.0 이상 및 Android 6.0 이상에 적용됩니다.


Alexa 쇼핑 목록 또는 할 일 목록에 항목 추가

Alexa 앱의 기존 목록에 항목을 추가하려면 :

  1. Alexa 앱을 시작합니다. 이 앱은 Alexa 지원 장치를 처음 설정할 때 Android 또는 iOS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 설치됩니다.

  2. 메시지가 표시되면 Amazon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3. 메뉴 버튼은 수평선으로 표시되며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4. 드롭 다운 메뉴에서 목록 및 메모.

  5. 이전에이 기능을 사용한 적이 없다면 미리 정의 된 두 가지 목록 유형이 표시됩니다. 쇼핑할 것. 이 기능을 사용한 경우 다른 옵션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기존 목록 중 하나에 추가하려면 목록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6. 화면 키보드를 사용하여 목록 항목을 입력 한 다음 끝난 or OK.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브래킷을 선택하십시오.

음성을 사용하여 목록에 추가하려면 아이콘 행 중앙의 화면 하단에있는 Alexa 버튼을 탭합니다. Alexa는 "무엇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을 것입니다. 목록 중 하나에 항목을 추가하려면 적절한 구문을 말하십시오. Alexa, 내 할 일 목록에 추가.


Alexa 앱으로 새 목록 생성

새 쇼핑 또는 할 일 목록을 만들고 목록에 항목을 추가하려면 :

  1. 가볍게 두드리다 목록 만들기 화면 상단 근처에 있습니다. 

  2. 온 스크린 키보드를 사용하여 새 목록의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끝난 또는 체크 표시.

  3. 새 목록이 생성되고 위에 설명 된 단계에 따라 입력하거나 음성을 사용하여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lexa 앱으로 목록에 액세스

기존 목록에 추가하거나 새 목록을 만든 후 목록에있는 항목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Alexa 앱 화면으로 돌아가서 메뉴, 수평선으로 표시되며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2. 드롭 다운 메뉴에서 목록 및 메모.

  3. 로 이동 기울기 탭을 누르고 액세스하려는 목록을 누릅니다.

  4. 항목을 완료로 표시하려면 이름이있는 원을 탭합니다.

Alexa가 쇼핑 목록에있는 내용을 읽도록하려면 Alexa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Alexa, 내 쇼핑 목록에 뭐가 있지?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말하여 항목을 제거하거나 완료로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Alexa, 쇼핑 목록에서 계란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