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찾는 방법

따라서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찾거나 추가하고 싶지만 이름을 검색하여 수행하는 것은 옵션이 아닙니다. 이메일 주소를 알고 있다면 해당 프로필을 찾을 수 있지만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찾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누군가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Facebook 프로필을 찾는 일반적인 세 ​​가지 이유입니다.

  • 그들의 이름은 너무 일반적이어서 이름 검색을 할 때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모든 Facebook 사용자들 사이에서 그것을 찾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 그들은 페이스 북 프로필에 자신의 전체 이름을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닉네임을 이름으로 사용하거나 중간 이름을 성으로 사용).
  • 그들 (또는 당신)은 그들의 페이스 북 사용자 이름 / URL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프로필로 직접 이동할 수 없습니다.

에밀리 던피 / 라이프 와이어


Facebook의 검색 필드에서 이메일 주소 검색

이것은 당신이 찾고있는 사람이 그들의 정보 정보에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공개로 나열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개인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이 목록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이러한 방식으로 사람의 프로필을 찾을 가능성이 더 적습니다. 그래도 최소한 시도해도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Facebook.com으로 이동하거나 모바일 장치에서 앱을 열고 필요한 경우 Facebook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웹에서 찾고자하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Facebook 페이지 상단의 Facebook 검색 필드에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고 엔터 버튼 or 반환 키.

    앱에서 유리를 확대 화면 상단에서 검색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Go/검색.

  3. 기본적으로이 검색은 페이지, 장소, 그룹 등 검색과 관련된 모든 항목에 대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선택 사람들 탭을 클릭하여 사용자 프로필을 제외한 모든 항목을 필터링합니다.

    Facebook은 이메일 또는 연락처 정보를 공개했거나 이미 귀하와 연결되어있는 사람들의 프로필 결과 만 표시합니다.

  4. 검색 결과에 일치하는 이메일 주소가 표시되면 사람의 이름 또는 프로필 사진 Facebook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올바른 사람이라고 확신하는 경우 친구 추가 버튼을 클릭 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에서 올바른 프로필을 찾을 수없는 경우이 사람에 대한 다른 정보를 알고있는 경우 결과를 필터링 해 볼 수 있습니다. 웹에서는 왼쪽에있는 필터를 사용하여 도시, 교육, 직장 또는 친구를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앱에서 상단 가로 메뉴의 필터 버튼을 사용합니다.

  5. 고르다 친구 추가 친구 요청을 보내고 싶다면. 

    이 버튼이 표시되지 않으면 사람들이 상호 친구 연결없이 친구 요청을 보내도록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선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먼저 친구 요청을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Facebook Messenger에 추가 할 사람 찾기

메신저 사용자는 페이스 북 계정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먼저 Facebook에서 친구로 추가하지 않고도 사람을 찾아 Messenger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