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방법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것은 유독 한 개인, 괴롭힘 또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소통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다음은 누군가를 차단한다는 의미,이 조치를 취하는 이유,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지침에서는 데스크톱에서 Facebook을 사용하고 iOS 및 Android 용 Facebook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Westend61 / 게티 이미지


차단 vs. 다시 알림, 팔로우 해제 또는 친구 해제

차단은 친구 해제, 일시 중지 또는 팔로우 해제와는 다릅니다. 누군가를 차단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다른 조치가 더 적절한 지 확인하십시오.

다시 알림

Facebook 친구를 일시 중지하면 30 일 동안 해당 게시물을 볼 수 없으므로 휴식이 필요한 경우 도움이됩니다.

언 팔로우

팔로우 해제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연결을 유지하고 싶지만 개인이 공유하는 내용을 접하고 싶지 않을 때 유용합니다. 마음이 바뀌면 그 사람을 다시 따라 가기 쉽습니다.

친구 해제

친구 해제는 한 단계의 팔로우를 해제하고 피드에서 그 사람의 게시물을 제거하고 비공개 게시물을 볼 수 없도록합니다. 마음이 바뀌면 새 친구 요청을 보내 관계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블로킹

차단은 다른 옵션보다 더 심각합니다. Facebook 사용자를 차단하면 해당 사용자는 귀하와 소통하거나 귀하가 게시 한 내용을 볼 수 없으며 귀하는 해당 사용자의 게시물이나 댓글도 볼 수 없습니다. 마치 페이스 북에서 서로에게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차단 된 사용자는 이벤트에 초대하거나, 프로필을 보거나 메신저를 통해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그 사람을 차단 해제하기로 결정한 경우 새 친구 요청을 보냅니다.

현재 Facebook 친구이든 아니든 Facebook에서 원하는 사람을 차단하도록 선택하십시오.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이유

사람들이 Facebook에서 다른 사람을 차단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스토킹, 괴롭힘 또는 괴롭힘 우려가있는 경우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면 그 사람이 귀하의 삶에 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친구 나 가족 사이에 불화가 발생하면 누군가가 사용자를 차단하여 향후 상호 작용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차단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차단은 익명입니다. Facebook은 누군가에게 차단 상태를 알리지 않습니다.


데스크톱에서 Facebook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방법

Windows, Mac 또는 Linux 데스크톱에서 Facebook을 사용하는 사람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Facebook.com으로 이동합니다.

  2. 선택 내계정 아이콘 (아래쪽 화살표).

  3. 고르다 설정 및 개인 정보.

  4. 고르다 설정.

  5. 왼쪽 메뉴 창에서 블로킹.

  6. 에서 사용자 차단 상자에 차단하려는 사람 또는 페이지의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블록.

  7. 에서 사람 차단 목록에서 차단하려는 특정 사람이나 페이지를 선택한 다음 블록.

  8. 누군가를 차단하는 결과를 설명하는 확인 상자가 나타납니다. 계속하려면 블록 [이름].

  9. Facebook에서 사용자를 차단했으며 해당 사용자의 이름이 사용자 차단 명부.

    또는 차단하려는 사람의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하여 3 도트 오른쪽 상단 메뉴 표시 줄에서. 고르다 블록다음 선택 블록 다시 확인하십시오.

  10. 마음이 바뀌면 차단 해제 > 확인하기 이 사용자를 차단 해제하려면 모든 연락처를 복원하려면 다른 친구 요청을 보내야합니다.

    누군가 차단을 해제 한 후 다시 차단하려면 며칠을 기다려야합니다.


모바일을 통해 Facebook에서 누군가 차단

Facebook iOS 또는 Android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사람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1. Facebook 모바일 앱을 열고 로그인합니다.

  2. 차단하려는 사람의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더 보기 (점 XNUMX 개) 그 사람 이름 아래 및 오른쪽에 있습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블록.

  5. 확인 팝업에서 블록 또.

    또는 페이스북 하단 메뉴에서 아이콘을 누른 다음 설정 > 블로킹. 누르기 차단 목록에 추가 차단하려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꼭지 블록 그런 다음 탭하십시오. 블록 다시 확인하십시오.

  6. Facebook에서 그 사람을 차단했습니다.

    차단을 해제하려면 페이스북 하단 메뉴에서 아이콘을 누른 다음 설정 > 블로킹. 누르기 차단 해제 차단 된 사람의 이름 옆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