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iPad에서 앱을 닫는 방법

Apple은 운영 체제 버전 5.1.1을 사용하는 원래 iPad에 대한 업데이트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웹 검색을 포함하여 원래 iPad에는 여전히 일부 용도가 있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대부분의 문제 해결 단계가 최신 모델에 대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원래 iPad를 계속 소유하고 운영하는 사람들을 위해이 콘텐츠를 보관합니다.

iPad 및 iPhone 용 iOS 운영 체제는 시스템의 어떤 부분이 필요한 앱을 추적하고 앱의 오작동을 방지합니다. 즉, 100 % 신뢰할 수는 없지만 친구들이 제안하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Apple


백그라운드 앱 닫기

Apple은 iPad가 출시 된 이래로 작업 화면을 여러 번 재 설계했습니다. 원래 iPad를 사용하지 않지만 여전히 이전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새 작업 화면을 사용하여 앱을 닫아야합니다.

그러나 원래 iPad가있는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클릭하여 작업 표시 줄을 열어 앱을 닫습니다. (iPad 하단에있는 버튼입니다.)이 막대에는 가장 최근에 사용한 앱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앱을 닫으려면 먼저 앱 아이콘을 터치하고 아이콘이 앞뒤로 반짝 거리기 시작할 때까지 손가락을 잡고 있어야합니다. 이 경우 마이너스 기호가있는 빨간색 원이 아이콘 상단에 나타납니다. 닫으려는 앱에서 빼기 기호가있는 빨간색 원을 탭합니다. 이 절차는 iPad에서 앱을 삭제하지 않으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지 않도록 닫을뿐입니다. 이렇게하면 iPad 용 리소스가 확보되어 더 빠르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