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Gmai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Google, YouTube 및 기타 관련 계정은 유지하면서 Gmail 계정과 그 안의 모든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 47

Gmai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Gmai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이 지침은 OS에 관계없이 모든 데스크톱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Gmail 계정을 취소하고 연결된 Gmail 주소를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계정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데이터 및 개인화.

  3. 표시되는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데이터를 다운로드, 삭제 또는 계획하십시오.

  4. 개인 및 전문적인 서비스 또는 계정을 삭제하십시오.

    또한 Google 계정 및 데이터 삭제를 선택하여 전체 Google 계정 (검색 기록, Google 문서 도구, 애드워즈, 애드 센스 및 기타 Google 서비스 포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서비스 삭제 다음 페이지에도 있습니다.

  6.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다음 페이지에서 삭제할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Gmail 계정을 삭제하려면 쓰레기통 아이콘 (🗑) Gmail 옆에 있습니다.

    에 따라 데이터 다운로드 링크 Google 테이크 아웃을 통해 Gmail 메시지의 전체 사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다른 Gmail 계정 (새 Gmail 주소)에 복사 할 수도 있습니다.

  8. ~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 폐쇄하려는 Gmail 계정과 연결된 주소와 다름 Google에 로그인하는 방법 대화 상자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Gmail 계정을 만들 때 사용한 보조 주소를 이미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입력하는 대체 이메일 주소가 새 Google 계정 사용자 이름이됩니다.

    액세스 할 수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Gmail 계정 삭제를 완료하려면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9. Clicâ € <확인 이메일 보내기.

  10. Google에서 보낸 이메일 ([email protected]) 제목은 "연결된 Google 계정에 대한 보안 경고"또는 "Gmail 삭제 확인"입니다.

  11. 에 따라 삭제 링크 메시지에서.

  12. 메시지가 표시되면 Gmail 계정 삭제 중입니다.

  13. Gmail 삭제 확인에서 선택 예, [email protected]을 삭제하겠습니다. 내 Google 계정에서 영구적으로.

  14. 개인 및 전문적인 Gmail을 삭제합니다. 

    이 단계는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Gmail 계정과 메시지가 사라집니다.

  15. 개인 및 전문적인 끝난.


삭제 된 Gmail 계정의 이메일은 어떻게됩니까?

메시지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더 이상 Gmail에서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Google 테이크 아웃을 사용하거나 이메일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본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도 물론 이러한 메시지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AP를 사용하여 이메일 프로그램에서 Gmail에 액세스 한 경우 로컬 폴더에 복사 된 메시지 만 보관됩니다. 서버의 이메일과 삭제 된 Gmail 계정과 동기화 된 폴더가 삭제됩니다.


삭제 된 Gmail 주소로 보낸 이메일은 어떻게됩니까?

이전 Gmail 주소로 메일을 보내는 사람은 전송 실패 메시지를 받게됩니다. 가장 관심있는 연락처에 새 주소 또는 대체 이전 주소를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