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에서 Flashcard를 만드는 방법

플래시 카드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훌륭한 학습 도구입니다. 그러나 손으로 하나씩 작성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으므로 Microsoft Word를 사용하여 자신 만의 플래시 카드를 만드는 것은 어떻습니까? Word에서 플래시 카드를 만든 다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인쇄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Word 2019, Microsoft 365 및 Word 2016에 적용됩니다.


나만의 Flashcard 만들기 

이전 버전의 Microsoft Word에는 단순한 플래시 카드 또는 색인 카드 템플릿이 있었지만 이러한 템플릿은 Word 2016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Word에서 플래시 카드를 만드는 것이 여전히 매우 쉽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플래시 카드를 다음과 같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도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교사가 이미 제한된 시간과 자원을 사용하지 않고도 학생들을위한 플래시 카드를 만들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1. Microsoft Word를 열고 새 빈 문서.

  2. 개인 및 전문적인 레이아웃 탭, 이렇게하면 더 적절한 플래시 카드 크기로 페이지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레이아웃 탭 내에서 4”x 6” 사이즈 페이지를 선택하고 가로 또는 세로 레이아웃-가장 적합한 방법에 따라. 이렇게하면 인쇄 가능한 플래시 카드에 적합한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카드에 원하는 내용을 입력하고 Ctrl + Enter 새 카드를 만듭니다. 필요한 경우 첫 번째 카드에 대한 응답을 작성하거나 새 카드를 만드는 곳입니다. 

  5. 또한 디자인 탭으로 이동하여 테마, 색상 및 효과를 약간 돋보이게하거나 화려하게 만들어야하는 경우 플래시 카드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봉투 및 라벨 인쇄 설정에서 색인 카드를 만드는 방법

색인 카드를 만드는 또 다른 쉬운 방법은 Microsoft Word 2016에서 봉투 및 레이블 인쇄 설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ord에서 빈 문서로 시작하고 메일 링 탭.

  2.  선택 레이블 우편물 탭의 왼쪽 상단에있는 옵션.

  3. 창이 열리면 L을 클릭하십시오.abels 탭, 옵션 버튼.

  4. 지금 선택하십시오. 색인 카드 메뉴에서. 선택 항목 오른쪽에 인덱스 카드에 대한 측정 값이 표시됩니다. 


Word의 Flashcard에 대한 프린터 설정 

이제 카드 만들기를 완료 했으므로 모두 인쇄 할 차례입니다. 한면에는 질문이나 문장이 필요하고 반대면에는 답변이 필요한 플래시 카드 스타일이있는 경우 양면 인쇄를 켜고 싶을 것입니다. 카드의 한면에 정보 나 이미지를 인쇄해야하는 경우 양면 인쇄가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인쇄. 이제 카드에 대해 선택한 크기 (3.5 x 5 또는 4x6)를 선택하십시오. 플래시 카드에 대해 좁은 여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카드를 Microsoft Word 템플릿으로 저장

플래시 카드를 만드는 단계는 따라하기 쉽지만이 파일을 템플릿으로 저장하면 생활이 더 쉬워집니다. 이렇게하면 언제든지 서식이 지정된 문서로 바로 이동하여 새 색인 카드에 필요한 새 정보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