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을 Windows 7처럼 보이게하는 방법

Windows 10 인터페이스는 PC의 표준이되었지만 Windows 7의 모양과 느낌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새 컴퓨터를 구입했거나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이전 모양을 놓친 경우 Windows 모양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7 컴퓨터 용 10 인터페이스.

Windows가 클래식 버전처럼 보이기를 원하는 정도에 따라 제안 된 수정 사항의 일부 또는 전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Cortana 숨기기

Microsoft의 가상 도우미는 일상적인 작업을 더 간단하게 만들도록 설계된 Windows 10의 필수 부분입니다. Cortana는 Windows 7에 없었으므로 작업 표시 줄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Cortana를 숨기려면 화면 하단에있는 Windows 작업 표시 줄의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Cortana 버튼 표시 옆에 확인 표시가있는 경우.


작업보기 단추 숨기기

또한 작업 표시 줄에있는 작업보기 버튼은 열려있는 모든 창을 얇고 타일 형식으로 표시합니다. 이 단추는 Windows 7의 일부가 아닙니다. 단추를 숨기려면 작업 표시 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작업보기 표시 단추 확인 표시를 지 웁니다.

클래식 셸로 시작 메뉴 수정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클래식 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시작 메뉴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사용자 지정하여 바탕 화면이 Windows 7 버전과 거의 비슷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Classic Shell 포럼에서 Windows 7 시작 단추 아이콘을 다운로드하십시오.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시작 Buttons.zip 파일을 별도의 폴더에 넣습니다. 

  3.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Classic Shell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4. Classic Shell이 ​​자동으로 실행되고 시작 메뉴 스타일 섹션이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수동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시작 메뉴 스타일 탭.

  5. 선호하는 Windows 7 스타일.

  6. 선택 시작 바꾸기 단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7. 선호하는 관습다음 선택 이미지 선택.

  8. In Windows 탐색기, 시작 버튼 폴더를 선택하고 WindowsStartButton 매체 파일.

  9. Windows 7 시작 단추를 사용하여 클래식 셸 인터페이스로 돌아갑니다. 아래에 표시 관습. 이동 피부 탭.

  10. 선택 피부 드롭 다운 메뉴에서 윈도우 에어로.

  11. 고르다 OK.

  12. Classic Shell이 ​​닫힙니다. 새로운 시작 메뉴와 스킨 설정이 즉시 적용됩니다.


Windows 7 바탕 화면 다운로드

정품 Windows 7 모양을 목표로하는 경우 배경 화면을 하늘색 배경에 클래식 로고로 바꾸십시오.

  1. 이름이 ZIP 파일로 압축 된 Windows 7 배경 이미지를 다운로드합니다. img0.zip.

  2.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아 별도의 폴더에 압축을 풉니 다.

  3. Windows 10 바탕 화면의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4. 팝업 메뉴에서 개인화.

  5. In Windows 설정, 왼쪽 메뉴 창으로 이동하여 배경,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배경 드롭 다운 메뉴에서 그림.

  6. 에서 사진 선택 섹션에서 선택 검색.

  7. In Windows 탐색기, 추출 된 img0 폴더를 선택하고 img0 파일.

  8. 고르다 사진 선택.

  9. 바탕 화면 배경 무늬가 Windows 7 배경으로 바뀝니다.


Windows 색 구성표 수정

Windows 10의 기본 색 구성표는 Windows 7 색 구성표보다 어둡습니다. 아래 단계를 수행하여 사물을 밝게하고 고전적인 색상을 더 잘 모방하십시오.

  1. Windows 10 바탕 화면의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팝업 메뉴에서 개인화.

  3. In Windows 설정, 왼쪽 메뉴 창으로 이동하여 색상.

  4. 에서 Windows 색상 섹션에서 Windows 7 기본 음영과 가장 유사한 파란색을 선택합니다.

  5. 에서 다음 표면에 악센트 색상 표시 섹션에서 스타트, 작업 표시 줄 및 작업 센터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제목 표시 줄 및 창 테두리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새 색 구성표가 적용됩니다.

OldNewExplorer를 사용하여 파일 찾아보기 설정 되돌리기

Windows 탐색기 파일 검색 인터페이스는 Windows 10에서 현재 클래식 버전으로 알려진 버전에서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통해 대대적 인 개편을 거쳤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위한 것이었지만 많은 Windows 7 순수 주의자들은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개선 사항으로 보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중 하나 인 경우 다음 지침에 따라 일부 설정을 이전 상태로 되돌립니다.

  1. RAR 파일로 압축 된 OldNewExplorer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별도의 폴더에 추출하십시오.

  2. 추출 된 위치로 이동 OldNewExplorer 폴더를 클릭하고 OldNewExplorerCfg 파일.

  3. 그리고, OldNewExplorer 구성 인터페이스가 나타나고 Windows 바탕 화면에 오버레이됩니다. 로 이동 쉘 확장 섹션을 선택하고 설치. 응용 프로그램이 운영 체제를 변경하도록 허용할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가능.

  4. 에서 행동 섹션에서 선택 이 PC에서 클래식 드라이브 그룹화 사용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에서 외관 섹션에서 리본 대신 명령 모음 사용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고르다 닫기, OldNewExplorer 창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새 설정을 적용하려면 PC를 재부팅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