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계산기가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몇 가지 빠른 계산을 수행하고 싶지만 Windows 10 계산기가 열리지 않거나 열렸다가 즉시 닫히거나 사용을 시작한 직후에 충돌이 발생하면 책상에서 전화기 나 라이플을 꺼내 다른 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 10 계산기가 누락 된 이유를 알아 내고 다시 작동하게하면 향후 유사한 두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 계산기가 작동하지 않는 원인

Windows 10 계산기 누락 또는 충돌은 몇 가지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 설정이 엉망이 된 결과 일 수 있습니다. 손상되거나 누락 된 시스템 파일로 인해 계산기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 잘못된 계정을 사용하여 컴퓨터에 로그인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도 범인이 될 수 있습니다.

Jonathan Knowles / 이미지 뱅크 / 게티 이미지


누락 된 Windows 10 계산기를 수정하는 방법

일부 기본 제공 도구를 사용하고 일부 설정을 변경하고 일부 파일을 다시 설치하여 작동하지 않는 계산기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으로 다시 시작하고 실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 관리자 권한으로 계산기를 실행하십시오. 계산기 앱의 설정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방법으로 열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문제 해결을 계속하십시오.

  2. 다른 사용자로 컴퓨터에 로그인하십시오. Windows에 하나의 계정 만 설정되어있는 경우 추가 계정을 만들고 두 번째 계정에 로그인 한 후 계산기를 사용하십시오.

  3. Microsoft 계정 문제 해결사를 실행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계산기가 대체 Windows 10 사용자 계정에서 작동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원래 계정 설정이 손상되었거나 다른 문제가있는 경우 문제 해결사가 이러한 문제를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가 여전히없는 경우 다른 문제 일 수 있습니다.

  4. Windows 10에서 앱 문제 해결사를 실행합니다. 문제는 사용자 계정 및 계산기 앱과 관련된 모든 것과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는 설정에 숨겨져있는 여러 문제 해결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르다 Windows 스토어 앱 문제 해결 창 하단에서 계산기 (또는 다른 앱)의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합니다. 문제가 발견되지 않으면 문제 해결을 계속하십시오.

  5. 앱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치되지만 Windows 10 계산기를 수정할 수있는 새 업데이트가 제공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6. 계산기를 재설정하거나 다시 설치하십시오. Window 10의 계산기 섹션에 편리한 재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앱 및 기능 설정. 재설정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기존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새로운 버전의 계산기 앱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재설치 후 계산기가 열립니다. 그렇지 않다면 더 깊이 파헤쳐 야 할 때입니다.

  7. 시스템 파일 검사기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이 도구는 컴퓨터를 검사하여 손상되거나 잘못된 보호 된 시스템 파일을 찾고 해당 파일을 올바른 Microsoft 버전으로 바꿉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재부팅하고 계산기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8. sfc / scannow 명령을 실행합니다. 이 도구는 중요한 Windows 파일을 검사하고 발견 된 손상되거나 누락 된 파일을 대체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후 계산기를 엽니 다. 여전히 누락되거나 충돌하는 경우 시스템 도구를 하나 더 사용해보십시오.

  9. DISM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배포 이미지 서비스 및 관리 (DISM.exe)는 로컬 이미지 내의 손상을 찾아 복구 할 수있는 명령 줄 도구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컴퓨터를 재부팅하십시오.

  10. 사용 가능한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합니다. 서비스 팩 또는 패치가 솔루션을 제공하는 계산기 앱에 알려진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없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11. 시스템 복원을 수행하십시오. 이 유틸리티는 계산기가 제대로 작동하던 시간과 날짜 (선택한)로 컴퓨터를 전송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계산기가 작동을 멈출 수 있었던 가장 최근의 시스템 주요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또한 생성 된 다른 복원 지점으로 시스템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