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Defender를 끄는 방법

모든 최신 Windows 컴퓨터에는 맬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하는 Windows Defender라는 보안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타사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충돌을 일으키지 않도록 Windows Defender를 끄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Windows Defender를 일시적으로 꺼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에서 Windows Defender를 끄는 방법

Windows 10에서 Windows Defender를 비활성화하려면 :

  1. Windows 시작 메뉴를 선택한 다음 설정 기어.

  2. 고르다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설정 인터페이스에서.

  3. 고르다 Windows 보안 왼쪽 메뉴 창에서 Windows 보안 열기.

  4. 고르다 바이러스 및 위협 보호.

  5. 고르다 설정 관리 바이러스 및 위협 보호 설정에서.

  6. 선택 실시간 보호 토글하여 떨어져서 위치. 앱이 기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할지 묻는 팝업 '창이 나타나면 가능.

    실시간 보호는 PC를 재부팅 할 때까지 일시적으로 만 비활성화됩니다. 그러나 Avast 또는 Norton과 같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Windows Defender를 다시 켤 때까지 비활성화됩니다.

  7. 선택 클라우드 제공 보호자동 샘플 제출 토글하여 떨어져서 위치.


Windows 7 및 Windows 8에서 Windows Defender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Windows 8 및 Windows 7에서 Windows Defender를 비활성화하는 단계는 약간 다릅니다.

  1. 선택 윈도우 스타트 메뉴 화면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2. Windows 메뉴가 나타나면 제공된 검색 필드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Windows Defender를

  3. 고르다 Windows Defender를이제 제어판 제목 아래의 검색 결과에 표시되어야합니다.

  4. 고르다 도구 Windows Defender 인터페이스 상단 근처에 있습니다.

  5. 고르다 옵션 도구 및 설정 화면에서.

  6. 고르다 관리자 왼쪽 메뉴 창에서.

  7. 옆의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을 사용, Windows Defender를 즉시 비활성화해야합니다. 이 단계를 반복하여 언제든지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일부 타사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 Defender의 활성 보호를 자동으로 비활성화하므로 특정 기능이 이미 꺼져 있어도 놀라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