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에서 Internet Explorer 10을 여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Microsoft가 Edge 브라우저를 선호하기 때문에 Windows 10의 Internet Explorer는 명확하지 않지만 거기에 있으며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Windows 10에서 검색, 시작 메뉴 또는 Cortana를 사용하여 Internet Explor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를 작업 표시 줄에 고정하는 것이 Windows 10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Microsoft가 Windows 10을 공개했을 때 Edge를 선호하여 Internet Explorer를 강등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거기에 있으므로 추가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11에서 Internet Explorer 10을 찾을 수있는 위치 만 알면됩니다.

원래 Edge에 대한 경험이 좋지 않은 경우 Chromium 기반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유연한 브라우저는 Chrome 및 Brave와 마찬가지로 Chromium을 내부에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원본보다 더 잘 실행됩니다. Microsoft는 보안 문제로 인해 일반적인 일상 웹 검색에 Internet Explorer 11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11에서 Internet Explorer 10을 여는 방법

Edge는 Windows 10의 기본 브라우저이므로 Windows 10에서 웹 사이트를 열면 Edge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대신 Internet Explorer 11을 사용하려면 찾아서 열어야합니다.

Windows 11에서 Internet Explorer 10에 액세스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검색 또는 파일 관리자를 통해 찾아 클릭하십시오.
  2. Cortana가 시작하도록하십시오.
  3.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시작 메뉴 또는 작업 표시 줄에 고정

Internet 11은 모든 Windows 10 사본과 함께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므로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11에서 Internet Explorer 10을 실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업 표시 줄로 마우스를 이동하고 검색하려면 여기에 입력하십시오. 상자.

    당신은 Windows 키 대신.

  2. 거래증명방식 인터넷 익스플로러.

  3. 고르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나타날 때.

  4. Internet Explorer가 시작되고 Windows 8 및 8.1에서 기억하는 것과 동일한 환경을 사용하여 웹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Edge는 여전히 기본 브라우저이므로 사용할 때마다 Internet Explorer 11을 수동으로 열어야합니다.


Cortana로 Internet Explorer 11을 여는 방법

Cortana를 활성화 한 경우 Windows 10에서 Internet Explorer를 시작하는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1. 말하다 안녕, Cortana.

  2. 말하다 Internet Explorer 열기.

Cortana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고 명령을 이해할 수있는 한 Internet Explorer는 사용자가 요청하는 즉시 열립니다.

간편한 액세스를 위해 Internet Explorer를 작업 표시 줄에 고정

Windows 11에서 Internet Explorer 10을 여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정기적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작업 표시 줄에 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작업 표시 줄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작업 표시 줄로 마우스를 이동하고 검색하려면 여기에 입력하십시오. 상자.

    당신은 Windows 키 대신.

  2. 거래증명방식 인터넷 익스플로러.

  3.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인터넷 익스플로러 나타날 때.

  4. 고르다 작업 표시 줄에 고정.

    개인 및 전문적인 핀 시작하는 시작 메뉴에 Internet Explorer 아이콘이 필요한 경우.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기 위해 Edge를 제거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마음이 바뀌면 Edge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Edge 또는 Internet Explorer 11을 제거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기본 브라우저를 Edge에서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브라우저를 변경하려면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irefox 또는 Chrome과 같은 대체 브라우저를 설치하는 것은 옵션입니다. Internet Explorer 11 및 Edge와 달리 이러한 다른 브라우저는 기본적으로 Windows 10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