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창작 마당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Steam 커뮤니티의 비품 인 Steam 창작 마당은 게임 모딩을 용이하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창작 마당을 지원하는 대부분의 Steam 게임에서는 버튼 클릭만으로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Workshop을 사용하여 결국 게임에 포함될 수있는 콘텐츠를 크라우드 소싱합니다.


Steam 창작 마당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Steam 창작 마당은 Steam 게임을위한 모드 저장소입니다. 개발자가 Steam에서 게임을 출시하고 해당 게임에 모드 지원이있는 경우 Steam 창작 마당에 연결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에 연결하면 제작자가 자신의 모드를 업로드하여 대규모 내장 청중이 즐길 수 있으며 일반 플레이어에게 모드를 얻기위한 간단하고 간소화 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Steam 커뮤니티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Steam 창작 마당을 열면 다운로드 가능한 모드가있는 인기 게임 목록이 표시됩니다. 추천 게임, 최근 업데이트 된 게임 및 최근 플레이 한 게임을 확인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게임의 목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Steam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Steam 창작 마당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클릭하고 해당 게임에 Steam 창작 마당 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면 해당 게임의 Steam 창작 마당 페이지로 직접 연결되는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은 무료인가요?

Steam 창작 마당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대부분의 모드 및 기타 아이템도 무료입니다. Skyrim과 같은 일부 게임에는 구입해야하는 프리미엄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 중 하나를 구입하면 지불 한 금액이 모드를 만든 사람에게 직접 전달됩니다.

Steam 창작 마당에서 모드 비용을 지불했는데 광고 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구매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Steam 게임 반환을 관리하는 것과 유사한 환불 정책을 통해 반환 할 수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에서 모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게임이 Steam 창작 마당을 지원하는 경우, 간단히 구독하여 개조 된 콘텐츠 스트림에 액세스하십시오. 이 프로세스는 Steam 창작 마당에서 개별 항목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는 대신 작동합니다. 더 이상 게임에서 아이템이나 모드를 원하지 않는 경우 구독을 취소하면 Steam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에서 아이템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전에 게임 파일을 백업하고 데이터를 저장하세요.

Steam 창작 마당에서 모드 및 기타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을 시작하고 도서관, Steam Workshop을 지원하는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2. Workshop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워크샵 찾아보기.

    만약 당신이 워크샵 찾아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게임이 Steam 창작 마당을 지원하지 않으며 다른 게임을 시도해야합니다.

  3. Steam 창작 마당을 지원하는 모든 게임에는 Steam 창작 마당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새로운 모델, 플러그인, 모드 등을 발견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4. 메인 페이지에서 관심있는 항목을 클릭하거나 검색 기능을 사용하거나 정렬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찾아보십시오.

  5. 관심있는 항목을 찾으면 선택하십시오.

  6. Steam 창작 마당에서 항목을 선택하면 해당 항목에 대한 추가 정보가 표시됩니다. 직접 시도하려면 + 구독.

    게임에서 아이템, 플러그인 또는 모드를 제거하려면 동일한 페이지로 돌아가서 가입 한 번 더.

  7. 게임을 시작하고 새 아이템이나 모드를 사용해보십시오.

  8. 여러 아이템, 플러그인, 모드를 동시에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일부 Steam 창작 마당 아이템은 다른 아이템과 충돌 할 수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에서 여러 항목을 설치 한 후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게임이 제대로 작동 할 때까지 한 번에 하나씩 제거해보세요.


Steam 창작 마당의 아이템에 투표하는 방법

일부 게임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므로 Steam 창작 마당에서 사용자가 제출 한 항목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이 배열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모드 만 게임에 통합됩니다.

Steam 창작 마당의 항목에 투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 라이브러리를 열고이 Steam 창작 마당 구현을 지원하는 게임을 클릭하세요.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워크샵 찾아보기.

    창작 마당 탐색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게임이 Steam 창작 마당을 지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3. 투표 할 새 항목을 찾으려면 큰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대기열에서 투표를 시작하려면 클릭하세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특정 항목에 투표하려는 경우 검색 상자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4. 게임에서 특정 항목이 나타나는 것을 보려면 가능.

  5. 고르다 대기열의 다음 항목 나머지 항목에 대해 투표 과정을 반복합니다.

  6. Steam 창작 마당 페이지에서 아무 항목이나 선택하여 직접 투표 할 수 있습니다.

  7. 고르다 가능 게임에 나타나는 항목을 보려면.

  8. 원하는만큼 많은 항목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 제출물이 충분한 투표를 받으면 게임 개발자는이를 게임에 포함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Steam 창작 마당에 업로드 할 수 있나요?

Steam 창작 마당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제출하려면 Valve와의 계약에 서명해야하지만 기술과 상상력 외에는 진입 장벽이 없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에 업로드하는 것은 모드를 다운로드하는 것보다 더 복잡하며 Steam 클라이언트를 통해 수행되지 않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이 지원되는 모든 게임에는 별도의 업로드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는 모드를 Steam 창작 마당에 업로드 할 수있는 메뉴 옵션이 게임 내에 있으며 다른 게임은 명령 줄 코드를 입력해야합니다. 일부 게시자는 Steam 창작 마당에 게임 모드를 업로드하도록 설계된 유틸리티도 제공합니다.

Steam 창작 마당에 업로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게임에 업로드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게임 개발자 또는 게시자에게 구체적인 지침을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