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기록을 지우는 방법

대부분의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Internet Explorer는 방문한 웹 사이트를 추적하여 쉽게 다시 찾을 수 있도록하거나 탐색 모음에 입력을 시작할 때 웹 사이트를 자동으로 제안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다행히도 Internet Explorer에서 기록을 지우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

  1. Internet Explorer를 엽니 다.

  2. 프로그램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톱니 바퀴 아이콘 메뉴를 엽니 다.

    그리고, Alt + X 단축키도 작동합니다.

  3. 선호하는 안전 그리고 검색 기록을 삭제...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Ctrl + Shift + Del 키보드 단축키. Internet Explorer에 메뉴가 표시되는 경우 도구> 검색 기록 삭제 ... 당신도 거기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4.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나타나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역사 선택됩니다.

  5. 고르다 지우다.

  6.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닫히면 Internet Explorer를 계속 사용하거나 닫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록이 삭제되었습니다.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는 Internet Explorer 캐시를 지워 IE에 저장된 다른 임시 파일을 제거하고 저장된 암호, 양식 데이터 등을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이 목록에서 다른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록은 기록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유일한 옵션입니다.


IE의 기록 지우기에 대한 추가 정보

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이 단계는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비슷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CCleaner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히스토리와 다른 웹 브라우저에 저장된 히스토리를 삭제할 수있는 시스템 클리너입니다.

Internet Explorer를 통해 비공개로 인터넷을 검색하면 기록을 지우지 않아도됩니다. InPrivate 브라우징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E를 열고 메뉴 버튼으로 이동 한 다음 안전> InPrivate 브라우징또는 Ctrl 키 + Shift + P 키보드 단축키.

브라우저 창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기록과 관련하여 비밀로 유지됩니다. 즉, 방문한 웹 사이트를 아무도 방문 할 수 없으며 작업을 마친 후 기록을 지울 필요가 없습니다. 완료되면 창을 종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