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변환하는 방법

DOC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 Word 문서 파일입니다. Microsoft Word 97-2003에서 사용되는 기본 파일 형식이며 최신 버전의 MS Word (2007+)는 기본적으로 DOCX 파일 확장자를 사용합니다.

Microsoft의 DOC 파일 형식은 이미지, 서식있는 텍스트, 표, 차트 및 기타 워드 프로세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항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이전 DOC 형식은 주로 후자가 ZIP 및 XML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압축하고 저장하는 반면 DOC는 그렇지 않다는 점에서 DOCX와 다릅니다.

Lifewire / 테레사 치에 치

DOC 파일은 DDOC 또는 ADOC 파일과 관련이 없으므로 파일을 열기 전에 파일 확장명을주의 깊게 읽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DOC 파일을 여는 방법

Microsoft Word (버전 97 이상)는 DOC 파일을 열고 작업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프로그램이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MS Office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그러나 LibreOffice Writer, OpenOffice Writer 및 WPS Office Writer와 같은 DOC 파일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는 Microsoft Office에 대한 무료 대안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DOC 파일을 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DOC 파일.

컴퓨터에 워드 프로세서가 설치되어 있지 않고 추가하고 싶지 않은 경우 Google 문서 도구는 MS Word의 좋은 대안입니다.이를 통해 Google 문서 함 계정에 DOC 파일을 업로드하여보고, 편집하고, 웹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워드 프로세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대신이 경로로 이동하는 것이 훨씬 빠르며이 Google 문서 리뷰에서 읽을 수있는 추가 이점 (단점도 있음)이 있습니다.

Microsoft에는 컴퓨터에 MS Office 프로그램이 없어도 DOC 파일을 볼 수있는 (편집이 아닌) 무료 Word Viewer 도구도 있습니다.

Chrome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십니까? 그렇다면 Google의 무료 문서, 시트 및 슬라이드 용 Office 편집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DOC 파일을 매우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인터넷에서 실행되는 브라우저에서 바로 DOC 파일을 열므로 컴퓨터에 저장 한 다음 DOC 오프너에서 다시 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로컬 DOC 파일을 Chrome으로 바로 드래그하여 Google 문서로 읽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OC 파일을 열 수있는 추가 무료 프로그램은이 무료 워드 프로세서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DOC 파일을 열려고 시도했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DOC 파일을 열도록하려면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다음으로 변경하는 방법 안내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DOC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DOC 파일 열기를 지원하는 모든 좋은 워드 프로세서는 파일을 다른 문서 형식으로 가장 확실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소프트웨어 — WPS Office Writer, Microsoft Word, Google Docs 등은 DOC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DOC에서 DOCX 로의 특정 변환을 찾고 있다면 위에서 언급 한 MS Office 대안을 염두에 두십시오. DOC 파일을 DOCX 형식으로 변환하는 또 다른 옵션은 전용 문서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예는 Zamzar 웹 사이트입니다. DOC 파일을 해당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여러 옵션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DOC 파일을 PDF 및 JPG와 같은 형식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고 싶은 것은 FileZigZag입니다. 사용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Zamzar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RTF, HTML, ODT 및 TXT와 같은 PDF 및 JPG 외에도 DOC 파일을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