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변환하는 방법

MAS 파일 확장명을 가진 파일은 Microsoft Access 저장 프로 시저 바로 가기 파일 일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은 Microsoft Access 데이터베이스에서 미리 작성되고 사용 된 쿼리를 저장합니다.

MAS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또 다른 형식은 Image Space의 rFactor 레이싱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에서 사용하는 rFactor Track 파일로, 레이싱 트랙의 모양에 대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또한 일부 MAS 파일에는 차량 및 사운드 데이터와 같은 다른 자산이 포함될 수 있으며 때때로 MFT 파일과 함께 표시됩니다.

이러한 형식 중 하나가 아닌 경우 MAS 파일은 MEGA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유전자 정보를 바이너리로 저장하는 MEGA Alignment Sequence 파일 일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은 서로 다른 샘플간에 유전자 코드를 정렬하는 데 사용됩니다.


MAS 파일을 여는 방법

Microsoft Access 저장 프로 시저 바로 가기 파일이 Microsoft Access로 열립니다.

rFactor는 rFactor Track 파일을 여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일부 기본 MAS 파일은 기본적으로 rFactor2 Installed 폴더에 설치됩니다. 또한 rFactor 웹 사이트에서 gMotor MAS 파일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유틸리티를 통해 이러한 종류의 MAS 파일을 여는 휴대용 프로그램 (즉,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열다... 메뉴를 선택합니다.

gMotor MAS 파일 유틸리티는 "rFactor 모드 개발 도구 팩"다운로드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팩을 다운로드하거나 유틸리티 자체 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EGA Alignment Sequence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를 MEGA라고합니다. 정렬 탐색기 도구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정렬 > 저장된 정렬 세션 열기 ... 메뉴 아이템. 이 응용 프로그램은 MAS 파일을 사용하여 MEGA 트리 세션 파일 (.MTS)과 같은 다른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이 MAS 파일을 열지 않으면 Windows의 메모장, macOS의 TextEdit 또는 기타 무료 텍스트 편집기 프로그램과 같은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파일을 텍스트 문서로 볼 때 파일의 형식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한두 단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파일을 열 수있는 적절한 프로그램을 찾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MAS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MAS 파일을 열도록하려면 특정 파일 확장명 가이드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문서를 참조하세요. Windows에서 이러한 변경을 수행했습니다.

MAS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Microsoft Access에서 사용되는 MAS 파일이 다른 형식으로 변환 될 가능성은 낮지 만 확실하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다음을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를 선택합니다.

rFactor와 함께 사용되는 MAS 파일을 변환하려는 경우 메뉴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or 수출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파일 형식을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MEGA는 일부 MAS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되지만 정렬 시퀀스 파일을 변환 할 수있는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용도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다른 형식으로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어떤 종류의 저장 또는 내보내기 메뉴는 실제로 MEGA를 사용하여 MAS 파일을 변환 할 수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찾아야합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의 제안을 시도한 후에도 여전히 열리지 않는 MAS 파일은 MAS 파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지 않았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MAS 파일과 완전히 관련이없는 유사한 철자 파일 확장자의 예가 많이 있습니다. MAT 파일이 한 가지 예입니다.

파일이 .MAS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이 페이지 상단의 검색 상자를 사용하거나 Google로 이동하여 파일 확장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파일의 형식과 열 수있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또는 변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