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 (XLSX 및 XLS)을 PDF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

Excel 파일을 PDF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변환을 수행하는 한 가지 이유는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이나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Excel 파일을 다른 컴퓨터, 휴대폰 및 태블릿에서보다 편안하게 열고 읽을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Excel 파일을 읽고 편집하려면 특정 프로그램이 필요하므로 필요한 소프트웨어가없는 사람들과 이러한 문서를 공유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PDF 형식은 훨씬 더 보편적이므로 컴퓨터에 PDF 뷰어가 설치되어있는 한 스프레드 시트 뷰어 / 편집기 없이도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XLSX 또는 XLS 형식으로 남아있는 Excel 파일은 Excel 또는 다른 유사한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 (예 : OpenOffice Calc 및 LibreOffice Calc)으로 100 % 편집 할 수 있지만 PDF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PDF 편집기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원시 파일 편집만큼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Excel에서

Excel 문서로 작업하는 경우 컴퓨터에 이미 Excel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XLS를 PDF로 쉽게 변환하거나 최신 XLSX를 PDF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Excel 버전 2019, 2016, 2013, 2010 및 Microsoft 365 용 Excel에 적용됩니다.

Windows PC에서 내보내기

Windows 사용자는 다음을 통해 Excel 문서를 PDF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수출 메뉴:

  1. 열기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수출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선호하는 PDF / XPS 만들기.

  3. 다시 확인하십시오. PDF (*. pdf) 옆에 선택 형식으로 저장. 다른 옵션은 XPS 파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Excel 파일을 PDF로 변환 (Windows).

    PDF를 만들기 전에 선택적으로이 시간을 사용하여 일부 고급 옵션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다 옵션 저장 대화 상자에서 특정 페이지 만 PDF로 내보내기, 모든 워크 시트 내보내기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4. 선호하는 게시 Excel 파일을 PDF로 저장합니다.

Mac에서 내보내기

Mac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을 통해 Excel 파일에서 PDF 만들기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 항목을 선택합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Excel 문서를 저장하기위한 팝업 상자를 엽니 다.

  2. 옆에 파일 형식, 창 하단에서 PDF.

    Excel 파일을 PDF로 변환 (Mac).

    형식 선택 드롭 다운 상자 바로 아래에있는 옵션을 기록해 둡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합 문서 or 시트 전체 통합 문서를 PDF (데이터가있는 모든 시트)로 변환하거나 지금 열려있는 시트 만 변환합니다.

  3. 고르다 찜하기 Mac에서 Excel 파일을 PDF로 변환합니다.


온라인 변환기

Excel을 PDF로 저장하는 또 다른 옵션은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XLS 및 XLSX 파일은 문서이므로 무료 문서 파일 변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cel 문서를 PDF 형식으로 더 쉽게 저장할 수있는 온라인 Excel to PDF 변환기도 있으며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므로 모든 운영 체제에서 Excel을 PDF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즐겨 찾기에는 Smallpdf, iLovePDF, Soda PDF 및 Online2PDF가 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또 다른 것은 FileZigZag입니다. 거기에 Excel 파일을 업로드하고 PDF 출력 형식으로. 고르다 변환 시작 Excel 파일을 PDF로 변환하고 다운로드 링크를 가져옵니다.

FileZigZag를 사용하여 XLSX를 PDF 온라인으로 변환합니다.


PDF로 '인쇄'

Excel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Microsoft의 무료 Excel Viewe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XLSX 또는 XLS 파일을 PD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xcel Viewer는 편집기가 아닌 Excel 파일 뷰어 일 뿐이므로 PDF 변환을 지원하려면 함께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무료 PDF 프린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DF 프린터는 문서를 PDF로 '인쇄'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는 Excel 파일을 PDF 변환기로 전송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은이를 PDF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1. Excel Viewer를 열고 PDF로 변환 할 Excel 파일을 선택합니다.

  2. 프로그램의 왼쪽 상단에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인쇄.

  3.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프린터를 변경합니다. 이름 설치 한 PDF 프린터가됩니다.

    Foxit Reader PDF 프린터와 함께 MS Excel Viewer를 사용하여 XLSX를 PDF로 변환합니다.

    이 예에서는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oxit Reader PDF 프린터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특정 수의 페이지를 인쇄하는 등 인쇄 기본 설정을 원하는대로 변경 한 다음 OK PDF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려면 Foxit Reader가 필요합니다.

    일부 PDF 프린터는 추가 지침과 함께 프로그램을 열고 다른 프린터는 다른 프롬프트없이 PDF를 저장합니다.

  5. 이제 Excel 문서에서 PDF 파일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