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 또는 Word가 열리지 않습니까? 이전 Microsoft Office 파일을 여는 방법

Office 버전 및 파일 형식이 변경 되더라도 Microsoft Word 및 Excel에서 이전 파일을 열고 작업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Word 또는 Excel이 열리지 않거나 빈 파일로 열리면 설정을 변경하거나 복구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Microsoft Word 및 Excel과 Word 및 Excel 버전 2019, 2016, 2013 및 2010에 적용됩니다.


파일 블록 설정

특정 파일 차단 설정을 활성화 한 경우 이전 MS Office 파일을 열거 나 편집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f 열다 에서 선택됨 파일 블록 설정하면 프로그램은 파일 유형을 차단하고 파일이 열리지 않도록합니다 (또는 보호 된보기에서 열림).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2. 고르다 옵션 오른쪽 창 하단에 있습니다. 그만큼 Word 옵션 or Excel 옵션 창이 열립니다.

  3. 고르다 보안 센터 왼쪽 된 창에서.

  4. 고르다 보안 센터 설정. 그만큼 보안 센터 창이 열립니다.

  5. 고르다 파일 차단 설정 왼쪽 된 창에서.

  6. 열려는 파일 형식이 열다 열입니다.

  7. 확인란을 선택하여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8. 고르다 OK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9. 창을 닫아 Word 또는 Excel로 돌아가서 파일을 열어보십시오.


손상된 파일 복구

파일이 손상된 경우 Excel 또는 Word에서 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열기 및 복구 도구를 사용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열다 뛰어나다 or 워드 (파일을 열 수없는 프로그램에 따라 다름).

  2.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열다.

  3. 손상된 파일이 저장된 위치로 이동합니다. 파일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4. 옆에있는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여십시오.

  5. 고르다 열기 및 복구. 프로그램이 파일을 복구 할 수있는 경우 열립니다.


파일 연결 재설정

누군가 Word 또는 Excel 파일의 기본 파일 연결을 변경 한 경우 파일을 열려고 할 때 프로그램이 예상대로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 연결을 재설정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에 필요한 설정은 Windows에 있습니다.

  1. 거래증명방식 제어 패널 Windows 검색 상자에서.

  2. 고르다 제어 패널 검색 결과 목록에서. 제어판 창이 열립니다.

  3. 제어판을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카테고리 뷰 선택하고 프로그램.

  4. 고르다 기본 프로그램.

  5. 고르다 기본 프로그램을 설정하십시오. 그리고, 설정 창이 열립니다 기본 앱 선택된.

  6. 고르다 앱별 기본값 설정. 프로그램 목록이 열립니다.

  7. 아래로 스크롤 워드 or 뛰어나다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8. 선호하는 관리.

  9. MS Office 프로그램과 연결되지 않은 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해당 파일 형식을 여는 데 사용할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MS Office 복구

경우에 따라 Word 또는 Excel이 열리지 않는 이유는 프로그램 자체의 문제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을 복구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1. 거래증명방식 제어 패널 Windows 검색 상자에서.

  2. 고르다 제어 패널 검색 결과 목록에서. 그만큼 제어 패널 창이 열립니다.

  3. 당신이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어 패널 in 카테고리 뷰 선택하고 프로그램.

  4. 고르다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이 열립니다.

  5. 프로그램 목록에서 Microsoft Office 버전을 선택합니다.

  6. 고르다 변화.

  7. 고르다 온라인 수리 그런 다음 수리.

  8.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9. 열려는 Office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