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변환하는 방법

EMAIL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Outlook Express 이메일 메시지 파일입니다. 여기에는 전자 메일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Outlook Express에서 전자 메일을받을 때 포함 된 첨부 파일도 포함됩니다.

이메일 파일.

.EMAIL 파일이 이전 AOL 메일 프로그램과도 연관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EML / EMLX 또는 MSG와 같은 다른 파일 형식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저장하기 때문에 EMAIL 파일은 거의 표시되지 않습니다.

Outlook Express 이메일은 2006 년에 중단되었습니다. 무료 옵션이있는 이메일 서비스 인 Outlook.com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 파일을 여는 방법

EMAIL 파일은 오래된 무료 Windows Essentials 제품군의 일부인 Windows Live Mail에서 열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 인 Microsoft Outlook Express도 EMAIL 파일을 엽니 다. 

이 Windows Essential 제품군은 Microsoft에서 단종되었지만 여전히 일부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igiex는 Windows Essentials 2012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웹 사이트의 한 예입니다.

EMAIL 파일을 여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대신 .EML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도록 이름을 바꾸십시오. 대부분의 최신 이메일 프로그램은 EMAIL 파일을 지원하더라도 .EML 파일 확장자로 끝나는 이메일 파일 만 인식하므로 파일을 .EMAIL 접미사에서 .EML로 변경하면 프로그램에서 열 수 있습니다.

EMAIL 파일을 열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encryptomatic과 같은 온라인 파일 뷰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EML 및 MSG 파일 만 지원하므로 먼저 .EML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도록 EMAIL 파일의 이름을 바꾼 다음 해당 웹 사이트에 EML 파일을 업로드해야합니다.

이와 같이 파일 확장자의 이름을 변경해도 실제로 다른 형식으로 변환되지는 않습니다. 확장자 이름을 바꾸면 작동하는 것은 프로그램이나 웹 사이트에서 두 형식을 모두 인식 할 수 있지만 특정 파일 확장자 (이 경우 .EML)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파일을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료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Outlook Express 또는 Windows Live 메일없이 EMAIL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텍스트 편집기에서 EMAIL 파일을 열면 파일을 텍스트 문서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이메일이 일반 텍스트로 저장되고 첨부 파일에 액세스 할 필요가없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EMAIL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EMAIL 파일을 열도록하려면 특정 파일 확장명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그 변화.


이메일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우리가 직접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Zamzar로 EMAIL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이전 EMAIL 형식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먼저 이름을 * .EML로 변경하십시오. Zamzar는 EML 파일을 DOC, HTML, PDF, JPG, TXT 및 기타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메일 프로그램이 EMAIL 파일을 새 형식으로 변환 할 수도 있지만 EML 및 HTML 만 지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EMAIL 파일이 제대로 열리지 않으면 .EMAIL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이메일 프로그램을 통해 컴퓨터로 이메일을 다운로드 할 때받는 일반적인 "이메일 파일"이 아닙니다. "이메일 파일"과 ".EMAIL 파일"은 비슷해 보이지만 모든 이메일 파일이 .EMAIL 파일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이메일 파일 (예 :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통해 다운로드 한 파일)은 .EMAIL 파일이 아닙니다. 형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이전 MS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만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최신 이메일 프로그램은 EML / EMLX 및 MSG와 같은 이메일 파일 형식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