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를 Google 문서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

Google 드라이브의 일부인 Google 문서 도구는 무료 온라인 워드 프로세서입니다. PDF 파일을 포함하여 온라인에서 모든 문서를 작성, 편집 및 구성하는 편리하고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Google 문서 도구에서 바로 PDF 파일을 만들고, 이메일로 보내고, 공유하는 것 외에도 반대의 작업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편집 및 공유를 위해 PDF 파일을 Google 문서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매우 빠르고 쉽습니다. Google 문서 도구는 PDF 편집 요구를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tkacchuk / 게티 이미지


PDF 파일이란?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을 나타냅니다. Adobe Systems는 90 년대 초에 여러 컴퓨터 플랫폼에서 문서 서식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PDF 파일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PDF 파일의 강력 함과 다양성 덕분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 중 하나입니다.

Google 문서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변환하고 편집하는 이유

때때로 PDF 파일을 Google 문서로 변환하여 변경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용주가 샘플 송장을 PDF 파일로 보냈는데이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Google 문서 도구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PDF를 Google 문서 도구에 업로드하면 파일이 Google 문서 도구로 자동 변환됩니다. 이를 위해 특별한 도구 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Google 문서 도구는 모든 플랫폼과 호환되므로 모든 웹 브라우저 또는 모든 기기에서 PDF 파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Google 문서로 변환하는 방법

  1. Google 문서 도구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선택 파일 선택기 열기 화면 상단 근처의 아이콘 행에있는 아이콘. 아이콘은 폴더처럼 보입니다.

  3. 로 이동 업로드 (Upload) 의 탭 파일을 엽니 다 대화 상자. 클릭 장치에서 파일 선택 PDF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파일을 여기로 파일 드래그 상자.

  4. 파일을 열고 Google 문서로 열기 화면 상단에

  5. Google 문서에서 필요에 따라 파일을 수정합니다.

Google 문서는 원본 텍스트와 서식을 유지하면서 PDF를 변환합니다. 문서에 들어가면 원하는대로 텍스트를 업데이트하거나 그래픽을 추가하거나 레이아웃을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마치면 DOCX, RTF, PDF 및 HTML을 비롯한 다양한 형식으로 문서를 내보내거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로 다운로드하거나 이메일을 보내거나 Google 드라이브에 보낼 수도 있습니다.

Google 문서에는 50MB 파일 크기 제한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PDF는 비교적 작은 크기이므로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동 중 Google 문서

Google 문서 도구 사용의 장점 중 하나는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Google 문서 도구에 자주 액세스하는 경우 Google Play 또는 iOS App Store에서 iOS 및 Android 기기 용 Google 문서 도구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앱을 사용하면 브라우저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동 중에도 만들고, 편집하고,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