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IE11을 기본 브라우저로 만드는 방법

Windows에서 웹 파일 또는 링크를 열면 기본 웹 브라우저에서 실행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10에서 Microsoft Outlook에서 이메일 링크를 선택하면 Microsoft Edge에서 URL이 열립니다. IE 11 사용을 선호하는 경우 Internet Explorer를 기본 웹 브라우저로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1, Windows 10 및 Windows 8의 Internet Explorer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에서 IE를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하는 방법

Microsoft Edge는 Windows 10의 기본 웹 브라우저이지만 Internet Explorer를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시작 메뉴 검색 창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기본 앱다음 선택 기본 앱 검색 결과에

  2. 아래에서 현재 브라우저를 선택하십시오. 웹 브라우저 기본 앱 창에서.

  3. 고르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특정 파일 형식 만 열도록 IE 11을 구성하려면 파일 유형별 기본 앱 선택 하단의 기본 앱 창.

  4. 설정 창을 닫습니다. 기본 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 11로 설정됩니다.


Internet Explorer를 Windows 8 및 7의 기본 브라우저로 만드는 방법

Internet Explorer는 이미 Windows 8 및 Windows 7의 기본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나 다른 것으로 변경 한 경우 다시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택 설정 기어 IE 11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인터넷 옵션 드롭 다운 메뉴에서

  2. 선택 프로그램 탭.

  3. 고르다 기본 만들기 아래 기본 웹 브라우저 안내

  4. 고르다 OK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Internet Explorer가 컴퓨터의 기본 웹 브라우저로 설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