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bit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Fitbit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iPhone, Android 기기 또는 컴퓨터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앱에서 동기화 프로세스를 완료 할 수 없거나 피트니스 트래커를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녹이다. 이 오작동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장치에 대한 위험없이 신속하게 구현할 수있는 많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팁은 Fitbit Charge 3 및 Fitbit Ace에서 Fitbit Ionic 및 Fitbit Versa에 이르는 모든 Fitbit 트래커 모델의 동기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핏빗


Fitbit 동기화 오류의 원인

Fitbit 동기화 오류는 일반적으로 피트니스 트래커가 처음에 연결된 스마트 폰, 태블릿, 컴퓨터 또는 iPod touch와의 연결이 해제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장치에 연결하거나 Bluetooth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Fitbit 운영 체제의 사소한 결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itbit 트래커 동기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Fitbit이 iPhone, Android 또는 다른 기기에 제대로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를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다양한 검증 된 솔루션이 있으며 이는 모든 Fitbit 피트니스 트래커 모델에서 작동합니다.

  1. 수동 동기화를 강제합니다. 때로는 Fitbit 앱이 열린 후에도 동기화를 시작하려면 약간의 찌르기가 필요합니다. 강제로 동기화하려면 회원 카드 아이콘을 탭하고 Fitbit 트래커의 이름을 탭한 다음 지금 동기화.

  2. Bluetooth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Fitbit 트래커는 Bluetooth를 사용하여 스마트 폰, 태블릿 및 컴퓨터에 데이터를 동기화하므로 장치에서 Bluetooth가 비활성화되어 있으면 연결할 수 없습니다.

    Bluetooth는 대부분의 스마트 장치의 빠른 메뉴에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iPadOS에서 오른쪽 상단 모서리를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이 메뉴를 엽니 다. Android 및 Windows Phone에서는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엽니 다.

  3. 기기에 Fitbit 앱을 설치합니다. 새 Fitbit 트래커를 구입했다면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 공식 앱을 설치하여 설정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Fitbit 중고품을받은 경우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와 달리 Fitbit은 다른 기기에 연결하고 데이터를 동기화하기 위해 특별한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4. Fitbit을 업데이트합니다. 기기가 오래된 경우 추적기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5. Fitbit을 하나의 기기에만 동기화하세요. 집에있을 때는 Fitbit 트래커를 iPhone과, 집에있을 때는 Windows 10 컴퓨터에 페어링하는 것이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지만, 두 곳 모두에 연결하려고 할 때 트래커에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시.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장치와 동기화 할 때 한 장치에서 Bluetooth를 끄는 것입니다. 두 번째 장치를 완전히 끌 수도 있습니다.

  6. Wi-Fi를 비활성화합니다. 때때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의 Wi-Fi와 Bluetooth를 동시에 켜면 이러한 각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itbit 트래커를 동기화하려는 경우 Bluetooth 연결을 방해하고 동기화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7. Fitbit 배터리를 확인하세요. Fitbit 트래커는 배터리 수명이 길지만 이러한 기기는 매일 충전해야합니다. 트래커가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전원이 부족하여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Fitbit One 또는 Fitbit Zip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머니 나 가방에 넣어서 하루가 끝날 때 기기 충전 시간을 잊어 버리기 쉽습니다.

  8. Fitbit 트래커를 다시 시작합니다. Fitbit을 다시 시작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장치의 운영 체제를 새로 고치고 일반적으로 동기화 문제와 같이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Fitbit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은 모델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트래커를 USB 충전 케이블에 연결하고 전원에 연결 한 다음 메인 버튼을 약 10 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올바르게 완료되면 Fitbit 로고가 화면에서 깜박이고 기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Fitbit을 다시 시작해도 알림 이외의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Wi-Fi 및 Bluetooth 충돌 또는 여러 장치에 연결과 같은 위에서 언급 한 문제 중 하나가 발생한 후에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9. Fitbit 트래커를 재설정합니다. 재설정은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Fitbit을 공장 설정으로 되돌 리므로 마지막 수단입니다. 재설정 후 온라인 Fitbit 계정에 동기화 된 모든 데이터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Fitbit 재설정은 소유 한 모델에 따라 다르며 일부는 구멍에 클립을 삽입해야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기기 설정에서 수행해야합니다. Fitbit Surge 및 Fitbit Blaze와 같은 일부 트래커에는 공장 초기화 옵션이 없습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고객 지원에 문의 할 때 다시 시작하고 재설정하는 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Fitbit을 다시 시작하면 재설정하는 동안 Fitbit을 껐다가 다시 켜면 모든 항목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