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이 Windows에서 포커스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고 수행중인 작업 앞에 나타나는 프로그램에 짜증이 난 적이 있습니까? 다시 말해서 ... 당신의 허락없이?

초점을 훔치는 것, 컴퓨터 화면에서 바로 사진 폭탄을당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때때로 포커스 도용은이를 수행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악성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버그가있는 소프트웨어 또는 운영 체제 동작 일 뿐이며 고정하고 수정하거나 피해야합니다.

Windows의 초기 버전, 특히 Windows XP에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포커스를 훔치는 것을 허용하거나 방지하는 설정이있었습니다. 문제 해결 단계 아래에있는 Windows XP의 초점 훔치기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초점 도용은 확실히 Windows XP와 같은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 문제가 더 많았지 만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Windows에서 포커스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Windows가 모든 프로그램이 초점을 훔치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이를 이해하기위한 두뇌로 구축 된 것이 아닙니다.

이상적으로는 작업중인 프로그램 이외의 다른 프로그램은 마우스 및 키보드 입력을 받아들이지 않고 창은 현재 사용하지 않는 다른 모든 프로그램 위에 유지됩니다.

여기서의 목표는이 작업을 수행해서는 안되는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이에 대해 수행 할 작업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초점을 훔치는 지 알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결정해야 할 첫 번째 사항입니다. 알아내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Window Focus Logger라는 무료 도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점 도용의 원인이되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아래 문제 해결을 통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1. 문제가되는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초점을 훔치는 프로그램의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거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애플릿을 사용하여 제어판에서 Windows의 프로그램을 제거 할 수 있지만 무료 제거 도구도 작동합니다.

    포커스 도용 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인 경우 모든 Windows 버전의 관리 도구에있는 서비스에서 프로세스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CCleaner와 같은 무료 프로그램은 Windows에서 자동으로 시작되는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쉬운 방법도 제공합니다.

  2. 책임이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초점을 훔치는 프로그램이 필요하고 악의적으로 그렇게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간단히 재설치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해당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다시 설치하십시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프로그램에 대한 패치를 정기적으로 발행하는데, 그 중 하나는 프로그램이 초점을 훔치는 것을 막기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3. 초점 도용을 유발할 수있는 설정에 대한 프로그램 옵션을 확인하고 비활성화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제작자는 자신의 프로그램에 대한 전체 화면 전환을 원하는 "경고"기능으로 볼 수 있지만 원치 않는 중단으로 볼 수 있습니다.

  4.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프로그램이 초점을 훔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립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상황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해결 방법이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문제를 올바르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기술 지원에 문의하는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5. 마지막으로, 항상 타사의 초점 도난 방지 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그중 몇 가지가 있습니다.

    • DeskPins는 완전히 무료이며 어떤 창이든 "고정"하여 다른 모든 창 위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고정 된 창은 빨간색 핀으로 표시되며 창의 제목에 따라 "자동 고정"될 수 있습니다.
    • Window On Top은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또 다른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Window On Top에서 마우스 포인터를 끌어서 창에 놓으면 상단에 유지됩니다. 또는 Ctrl + F8 바로 가기 키.
    • Always On Top은에 의해 활성화되는 휴대용 프로그램입니다. Ctrl + 스페이스 키보드 단축키. 창에 포커스가있을 때 해당 키를 누르면 해당 키를 다시 누를 때까지 다른 모든 창 위에 유지됩니다.
  6. Windows는 이제 사용하지 않는 동안 포커스를 훔치는 것을 중지해야합니다.


Windows XP의 초점 훔치기에 대한 추가 정보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Windows XP는 Windows 레지스트리의 특정 값이 특정 방식으로 설정된 경우 실제로 포커스 도용을 허용했습니다.

아래의 짧은 자습서에 따라 Windows XP에서 프로그램이 포커스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는 값으로 해당 값을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Windows 레지스트리를 변경합니다. 아래에 설명 된 사항 만 변경하는 데주의하십시오. 추가 예방 조치로이 단계에서 수정하는 레지스트리 키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 다.

  2. 위치 찾기 HKEY_CURRENT_USER 내 컴퓨터에서 하이브를 선택하고 (+) 폴더를 확장하려면 폴더 이름 옆에 서명하십시오.

  3. 다음에 도달 할 때까지 폴더를 계속 확장하십시오. HKEY_CURRENT_USER 제어판 레지스트리 키.

  4. 선택 바탕 화면 제어판에서 키를 누릅니다.

  5. 레지스트리 편집기 도구의 오른쪽에서 다음을 찾아 두 번 클릭합니다. ForegroundLockTimeout DWORD.

  6. 나타나는 DWORD 값 편집 창에서 값 데이터 : 필드를 30d40.

    Base 옵션이 다음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진수 DWORD 값을 입력 할 때.

    이 값은 'o'문자가 아니라 XNUMX입니다. XNUMX 진수는 문자 o를 포함하지 않으므로 허용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급되어야합니다.

  7. 고르다 OK 그런 다음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습니다.

  8.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시점부터 Windows XP에서 실행하는 프로그램은 더 이상 현재 작업중인 창에서 포커스를 훔쳐서는 안됩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를 직접 수동으로 변경하는 것이 불편한 경우 Tweak UI라는 Microsoft 프로그램이 대신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일반 영역 아래의 Focus로 이동하여 확인란을 선택하여 애플리케이션이 초점을 훔치는 것을 방지.

그러나 솔직히 조심한다면 위에서 설명한 레지스트리 기반 프로세스는 완벽하게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언제든지 백업을 사용하여 레지스트리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