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TM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XLTM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 Excel에서 만든 Excel Open XML 매크로 사용 템플릿 파일입니다. 유사한 형식의 XLSM 파일을 빌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형식의 파일은 매크로를 실행할 수있는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반면 XLTX 파일은 비 매크로 XLSX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데이터와 형식을 보유한다는 점에서 Microsoft Excel의 XLTX 형식과 유사합니다.

XLTM 형식을 확장명이 비슷하지만 XLMV, XTL, XTG, XTM 및 XLF 파일과 같은 스프레드 시트 파일이 아닌 파일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XLTM 파일을 여는 방법

XLTM 파일은 Microsoft Excel에서 동일한 형식으로 열고, 편집하고, 다시 저장할 수 있지만 버전 2007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전 버전의 Excel을 사용하는 경우 XLTM 파일로 계속 작업 할 수 있지만 무료 Microsoft Office 호환 기능 팩을 설치해야합니다.

XLTM 파일을 열고 편집하거나 매크로를 실행하지 않는 경우 Microsoft의 무료 Excel Viewer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XLTM 파일을 열 수있는 무료 Excel 대안으로는 WPS Office 스프레드 시트, LibreOffice Calc, OpenOffice Calc 및 SoftMaker Office의 PlanMaker가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XLTM 파일을 편집 할 수도 있지만 저장할 때 XLTM에 다시 저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다른 형식을 선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Google Sheets를 사용하면 XLTM 파일을 업로드하여 웹 브라우저 내에서 셀을보고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완료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지만 동일한 형식으로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XLSX, ODS, PDF, HTML, CSV 및 TSV가 지원되는 내보내기 형식입니다.

이미 눈치 채 셨겠지만, Excel에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여러 파일 형식이 있습니다 (예 : XLA, XLB, XLC, XLL, XLK). XLTM 파일이 제대로 열리지 않는 것 같으면 파일 확장자를 올바르게 읽고 다른 유형의 파일과 혼동하지 않는지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XLTM 파일을 열려고 시도했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XLTM 파일을 열도록하려면 Windows에서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십시오.


XLTM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Excel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파일을 연 다음 사용하여 XLTM 파일을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 XLTM을 XLSX, XLSM, XLS, CSV, PDF 및 기타 여러 문서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다른 XLTM 오프너도 XLTM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으며, 대부분 방금 언급 한 것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문서 변환기는 XLTM 파일을 새로운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유형의 파일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파일은 FileZigZag입니다. 이는 전적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므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FileZigZag는 XLTM 파일을 PDF, TXT, HTML, CSV, ODS, OTS, SDC, VOR 및 기타 여러 형식으로 변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