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된 상태에서 노트북 배터리 제거

이동식 노트북 배터리가있는 경우 노트북이 AC 콘센트에 연결되어있는 동안 배터리를 제거하면 실제로 배터리 수명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트북이 배터리없이 콘센트에 연결되어있는 동안 정전이 발생하면 데이터가 손실 될 위험이 있습니다.

정전으로 인한 불편 함과 데이터 손실 위험을 감안할 때 배터리를 제거하는 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그렇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트북에서 배터리를 제거해야하는 상황을 살펴보고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발열 문제 및 배터리 수명

과열은 노트북 배터리에 발생할 수있는 최악의 상황 중 하나입니다. 노트북이 연결되어 사용 중일 때와 같이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고 장시간 뜨거워지면 배터리 수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랩톱이 무릎에 앉아 있으면 배터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느꼈을 것입니다. 사용자와 랩톱 사이에 베개 나 담요를두면 문제가 악화되어 공기 순환과 랩톱의 자체 냉각 기능을 방해합니다.

게임 및 멀티미디어 편집과 같은 리소스 집약적 인 작업은 노트북이 생성하는 열의 양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노트북 배터리를 제거해야하는 경우

특히 열을 많이 발생시키는 작업을 위해 AC 전원에 연결되어있는 동안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 배터리를 제거하는 것이 배터리 수명을 보존하는 데 가치있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집에서 자주 전기가 끊기거나 외부 폭풍이 발생하여 전원이 손실 될 수있는 경우 랩톱 배터리를 연결 한 상태로 유지하고 데이터 손실 위험을 피하십시오.

무정전 전원 (UPS)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이는 문제가되지 않으며 배터리를 제거해도 괜찮습니다.

이동 중에도 배터리가 다시 필요하기 전에 한 시간 정도만 전원에 연결되어있을 계획이라면 배터리를 연결해 두십시오. 노트북을 종료하고 배터리를 제거한 다음 다시 부팅하여 배터리를 다시 연결하기 위해 잠시 후 다시 전원을 끄는 과정 (다음 정류장에서 노트북을 다시 켜는 과정)은 불편하고 시간 낭비입니다. . 휴대 할 때는 배터리를 잠시 꽂아 두십시오.

휴가 중이거나 주말 동안과 같이 노트북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를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배터리가 휴식을 취하고 잠재적으로 수명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실행 중이거나 절전 모드에서도 배터리를 제거하거나 배터리를 다시 삽입하지 마십시오. 배터리를 연결하거나 분리 할 때 항상 종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노트북 배터리를 제거하는 방법

랩톱에서 배터리를 제거 할 때 항상 다음 단계를이 순서대로 따르십시오.

  1. 노트북을 종료하십시오.

  2. AC 콘센트에서 전원 케이블을 뽑습니다.

  3. 배터리를 제거하십시오.

  4. 전원 케이블을 AC 콘센트에 다시 연결합니다.

  5. 노트북의 전원을 켭니다.

노트북 배터리 보관

노트북 배터리 보관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권장 사항은 약 40 % (또는 30 %에서 50 % 사이)로 충전 한 다음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너무 춥거나 너무 덥지 않은 화씨 68 ~ 77도 (섭씨 20 ~ 25도)의 보관 온도를 권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터리를 냉장고에 보관하지만 이것은 위험하고 불필요합니다. 배터리를 습기와 결로에 노출 시키면 배터리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습기와 컴퓨터 구성 요소가 잘 섞이지 않습니다.

배터리를 사용하기 전에 항상 실온으로 따뜻하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