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키보드를 청소하는 방법

깨끗한 키보드는 행복한 키보드이지만 키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동작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은 약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키보드를 물려 받았거나 작업 영역을 철저히 청소하는 경우 Mac 또는 MacBook 키보드를 청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ric Vega / 게티 이미지

이 문서에서는 키의 물리적 동작을 방해 할 수있는 큰 덩어리를 제거하기 위해 표면 만 빠르게 청소하고 더 ​​깊은 청소를 수행하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유출 주제는 다루지 않습니다.

Mac 키보드 또는 MacBook에 액체를 흘려서 생긴 엉망을 청소하기 전에 키보드를 분리하거나 노트북을 종료하십시오. 그런 다음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로 가져 가십시오. 전문가가 청소하기 전에 값 비싼 컴퓨터의 전원을 켜면 값 비싼 컴퓨터가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장비 수집

정리를위한 도구를 수집하여 시작하십시오.

  • 부드러운 브러시가 부착 된 캐니스터 또는 숍 진공
  • 오래된 팬티 스타킹 (선택 사항)
  • 보푸라기가없는 천 또는 종이 타월
  • 면봉
  • 이소 프로필 알코올, 99 % (대부분의 약국에서 구매 가능)
  • 작업 대용 천 또는 종이 타월
  • 통조림 공기

통조림 공기를 사용할 때 지침을 읽으십시오. 사용 중에 캔을 기울이면 공기가 아닌 캔에서 추진 제가 분사되어 섬세한 전자 제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Mac 또는 MacBook 키보드에서 Surface Grime을 청소하는 방법

시간이 지남에 따라 쌓이는 먼지와 기름을 제거하면 키보드 나 노트북이 새 것처럼 보이고 그런지가 실제 손상을 입힐 수있는 키보드의 스위치로 흘러 내리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1. 키보드를 분리하거나 MacBook을 종료하십시오.

  2. 키보드 나 노트북의 키를 뒤집어 놓고 잘 흔 듭니다. 키 사이에서 느슨해 진 부스러기를 제거하려면 키보드 또는 노트북의 가장자리를 탭하십시오.

  3. 보풀이없는 마른 천이나 종이 타월의 작은 부분을 적 십니다. 그런 다음 키에 쌓인 표면의 먼지와 기름을 부드럽게 닦아냅니다. 키, 스페이스 바 및 트랙 패드 사이를 청소합니다. 천이나 종이 타월을 자주 돌려서 먼지를 밀지 말고 제거하십시오.

  4. 알코올에 적신 면봉을 사용하여 모서리 나 좁은 공간에 들어가거나 잘 지워지지 않는 때를 풀어줍니다.

  5. 이소 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할 때는 적을수록 좋습니다. 알코올은 빠르게 증발하므로 면봉과 종이 타월을 축축하게 만 유지하면 아무것도 말릴 필요가 없습니다.


Mac, MacBook 또는 MacBook Pro의 키보드 정밀 청소

열쇠가 달라 붙거나 이물질이 열쇠 아래에 박혀 있으면 정밀 청소를하십시오.

MacBook (2015 ~ 2017 모델) 및 MacBook Pro (2016 ~ 2017 모델)는 키 아래에서 이물질을 청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초저 프로파일 키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MacBook 또는 MacBook Pro 키보드가 이상하게 작동하는 경우 (반복되는 문자 또는 고정 된 키) Apple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에 따라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1. 키보드를 분리하거나 노트북을 종료하십시오.

  2. 각 키를 눌러 키 캡이 제대로 장착되고 제자리에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또한 키에 대한 작업이 일관되고 숨겨진 파편으로 인해 키 이동이 방해받지 않도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노트북이나 MacBook의 키를 뒤집어 놓고 잘 흔 듭니다. 키 사이에서 느슨해 진 부스러기를 제거하려면 키보드 또는 노트북의 가장자리를 탭하십시오. 목표는 건조하고 느슨한 파편을 가능한 많이 털어내는 것입니다.

  4. 키보드를 비스듬히 잡으십시오 (Apple은 노트북의 경우 75도를 권장합니다). 그런 다음 통조림 공기를 각 키 열 사이의 공간에 짧게 분사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지그재그 패턴으로 작업합니다.

    Apple

  5. 키보드를 오른쪽으로 90도 돌리고 압축 공기를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로 짧게 불어냅니다.

    Apple

  6. 부드러운 브러시가 부착 된 캐니스터 또는 상점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키보드 또는 노트북을 따라 부드럽게 브러시로 닦아 남아있는 이물질을 제거하십시오.

    키가 느슨하거나 이전에 빠진 경우, 한 쌍의 팬티 스타킹에서 발을 잘라내어 진공 청소기의 노즐 위에 밀어 넣은 후 진공 청소기를 켜십시오. 진공 청소기 흡입구에서 키 캡이 느슨해지면 진공 백에 들어가기 전에 걸린 것입니다.

  7. 위의 지침에 따라 표면의 먼지와 때를 제거하십시오.


Mac의 Bluetooth 키보드를 어떻게 청소합니까?

Mac의 케이블이없는 Bluetooth 키보드는 거의 파손되지 않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및 청소를 통해 수년간 지속됩니다.

Apple.com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터리를 제거 할 수있는 경우 Bluetooth 키보드의 배터리를 제거합니다. 배터리를 제거하면 키보드를 청소할 때 실수로 키보드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pple Magic Keyboard에는 탈착식 배터리가 없지만 켜기 / 끄기 스위치가 있으므로 키보드를 끄십시오.

  2. MacBook 키보드를 청소하는 방법과 유사하게 키보드를 비스듬히 옆으로 (짧은 쪽이 위로 향하게) 잡고 짧은 압축 공기를 사용하여 키에서 이물질을 불어냅니다. 위에서 아래로 이동합니다.

  3. 소량의 이소 프로필 알코올에 적신 부드러운 천으로 키 캡, 트랙 패드 및 마우스베이스를 청소합니다. 습기가 구멍에 들어 가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깨끗한 키보드가 필요합니까?

입증되지는 않았지만 깨끗한 키보드가있는 컴퓨터는 새로 세차 한 차가 더 멋지게 느껴지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더 빠르게 실행되는 것 같습니다.

몇 분의 예방 청소 시간을 투자하면 디지털 기술 도구의이 필수 부분의 성능에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