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새로운 Mac 수리 프로그램이 의미하는 것

주요 요점

  • 미국에 기반을 둔 Mac 수리점은 이제 공식 Apple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 많은 수리 및 업그레이드를 직접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Apple이 승인 한 수리는 같은 상점에서 수행하더라도 일반 수리보다 더 비쌉니다.

Lifewire / Charlie Sorrel

독립적 인 수리점에 대한 Apple의 느슨한 입장은 수리 및 사용자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완화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정부의 감독을 피하려는 Apple 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Apple 또는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Mac을 수리해야했습니다. 이제 공식 Apple 부품 및 기술을 사용하여 고장난 Mac을 독립적 인 작업장에서 수리 할 수 ​​있습니다. 독립 수리점은 항상 세 번째 옵션 이었지만 이제야 Apple의 승인을 받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수리 가이드 사이트 iFixit의 창립자 인 Kyle Wiens는 이메일 대화를 통해 Lifewire에 "이는 입법 준비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곧 수리 할 수있는 권리를보고 이에 대비하기를 원합니다."


IRP는 어떤 차이를 만들까요?

IRP (Independent Repair Provider Program)는 작년부터 iPhone 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Apple의 데스크톱 및 노트북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인디 개발자는 이미 Mac을 수리 할 수 ​​있지만 일부 수리는 Apple의 도구와 재료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더 기본적인 수리를 위해 Apple 인증 여부에 관계없이 신뢰할 수있는 지역 수리점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그것은 더 좋거나 적어도 더 저렴한 옵션 일 수 있습니다.

Wiens는“최신 Mac의 T2 [보안 칩]을 사용하면 일부 수리는 교정 소프트웨어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솔직히 Apple의 IRP 제품은 널리 퍼져 있지 않으며 Apple이 부품에 대해 청구하는 가격이 너무 높아서 대부분의 곳에서 고객에게 두 가지 선택을 모두 제공합니다."

iFixit은 크라우드 소싱 수리 안내서를 게시하고 수리 권리를 옹호합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수리 매뉴얼을 게시하고 집 수리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하도록 요구하는 운동입니다. 예를 들어 특수 보안 나사 대신 일반 나사를 사용하여 랩톱을 고정하고 접착제와 납땜 대신 ​​나사를 사용하여 분해 및 부품 교체를 가능하게하는 움직임이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Apple이 Mac 용 수리 설명서를 제공 할 것입니까? 아니면 배짱에 더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까? 아마 아닐 것입니다.

Wiens는 "[Apple]은 2019 년 iMac 서비스 매뉴얼을 대중에게 게시했지만 더 이상 게시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해야합니다. 이는 매우 소비자 친화적 인 작업입니다. Apple은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모든 서비스 매뉴얼을 게시하여 고객과 지구를 보호합니다. "

IRP 인증 작업장에서 유출 된 매뉴얼은 어떻습니까? 있을 것 같지 않게. Wiens는“IRP의 가장 큰 문제는 계약상의 제한과 수리점에 적용하는 NDA입니다.


DIY 수리

iFixit과 같은 사이트 덕분에 자신의 Mac을 수리하기 위해 공식 수리 설명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전 모델은 쉽게 열 수 있고 개별 부품을 나사로 조이거나 고정하기 때문에 수리가 더 쉽습니다. 예를 들어 구형 iMac을 사용하는 경우 흡입 컵과 드라이버로 화면을 제거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하고, 구형 DVD 드라이브 용 SSD로 교체하고, 팬과 기타 부품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최신 Mac은 접착제를 조심스럽게 긁어 내기 때문에 특별한 도구와 인내심이 필요하지만 단계별 수리 가이드를 통해 많은 수리와 업그레이드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위해 Mac 또는 iPhone을 가져가는 경우 먼저 몇 가지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Time Machine, iCloud 백업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이 백업을 장치에 쉽게 복원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장치를 닦으십시오. iPhone, iPad 및 T2가 장착 된 Mac은 암호를 입력하기 만하면 안전하게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리 담당자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절대로 수리 담당자에게 Apple ID 암호를 알려주지 마십시오. 이렇게하면 연결된 모든 장치와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수리하기 전에 장치를 지우고 나중에 백업에서 복원하면 컴퓨터에 맬웨어가 심어 질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리의 미래

Apple과 같은 회사가 가정용 수리 및 업그레이드를 허용하지 않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Apple이 비밀에 중독되어 수리 문서를 회사 비밀로 간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수리 가능성이 작고 얇은 적이라는 것입니다. 탈착식 배터리는 iPhone 또는 Mac 내부의 공간을 낭비합니다. 예를 들어 이상한 크기의 틈새에 완벽하게 맞도록 배터리를 조각하면 장치를 더 얇게 만들 수 있습니다. Apple은 재활용에 능숙하고 제조 및 유통 과정에서 자원을 적게 사용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하게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pple

미국 공익 조사 그룹의 네이선 프록터 (Nathan Proctor) 대표는 트위터에 "#RightToRepair 활동주의가 Apple을 변화 시키도록 밀어 붙였다 고 말하는 것이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Apple이 그들의 독립 수리점 프로그램을 확장했습니다.”

이러한 수리 규칙 완화가 수리권 법률에 대한 선제 적 대응 일지라도 환영합니다. DIY 수리는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며 오래된 Mac을 수리하는 것은 자동차의 새 타이어를 얻는 것만큼이나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