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aps Street View를 사용하는 방법

iOS 13과 함께 출시 된 Apple Maps의 둘러보기 기능은 Google 스트리트 뷰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친숙 할 것입니다. Apple Maps 스트리트 뷰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탐색과 검색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목적지를 찾기로 결정하면 Look Around가이를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애플의 컨셉 버전은 현재 호놀룰루, 라스 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산호세로 제한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더 많이 나올 것입니다.


스트리트 뷰 둘러보기로 탐색

대중 교통 또는지도보기 모드 (위성 아님)를 사용하여지도 (지원되는 위치)를 스 와이프하면 정보 및지도 바로 아래의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쌍안경 세트가 표시됩니다. 나침반 버튼. 

  1. 쌍안경 아이콘과 작은 삽입물이 화면 상단에 나타나며 그 아래에지도가 보입니다. 

  2. 당신은 확장 왼쪽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Apple Maps 스트리트 뷰를 전체 화면으로 전환합니다. 더 작은 창으로 다시 축소하려면 동일한 아이콘을 다시 누릅니다. 

  3. 선택한 위치의 360도보기를 보려면 왼쪽, 오른쪽, 위 또는 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둘러보기가 끝나면 끝난.


Apple Street View에서 검색하는 방법

항상 그렇듯이 Apple Maps에서 위성이 포함 된 모든보기에서 특정 위치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1. 장소 또는 주소 검색 필드에 선택한 위치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카테고리 중 하나를 탭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 검색 안내 

  2. Apple Maps는 상단에지도, 아래에 길 찾기 아이콘, 그 아래에 몇 장의 사진과 함께 검색 한 장소로 이동합니다. 꼭지 둘러보세요 왼쪽 하단 사진에 Apple Maps Look Around의 전체 화면 버전이 표시됩니다. 

  3. 모든 방향으로 스 와이프하여 위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확장/확장 해제 이를 수행하려면 왼쪽 상단의 아이콘을 누르고 끝난 일반지도로 돌아갑니다. 


Apple Maps 둘러보기로 확인하는 재미있는 장소

집에 가까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Google 스트리트 뷰 또는 Google 어스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물론 Apple에는 이미지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호놀룰루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주변의 주거 거리에서 다이아몬드 헤드를 구경 해보세요. 샌프란시스코의 카스트로 지구 또는 라스베가스의 스트립을 확인하십시오. Apple이 더 많은 장소를 추가함에 따라 Apple의 Look Around를 통해 iPhone 또는 iPad에서 편안하게 모든 장소를 거의 "방문"할 수 있습니다.